고창꿈푸른유치원 로고이미지

교육서비스헌장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교육서비스 헌장

우리 고창꿈푸른유치원 교직원은 원아, 학부모 및 지역주민 모두가 친절한 서비스를 받을 권리가 있고, 우리들의 고객임을 새롭게 인식하며 신뢰받는 교직원이 되기 위하여 열과 성을 다할 것을 다짐하면서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ο 고창꿈푸른유치원 교직원은 원아, 학부모 및 지역주민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이들을 위하는 마음으로, 이들에게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생각하겠습니다.
    ο 원아를 내 자식처럼 아끼고 교육하겠습니다.
    ο 우리의 실천 노력에 대하여 민원인들로부터 매년 평가를 받고, 그 결과를 민원인에게 공개하겠습니다. 우리는 이와 같은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서비스 이행 표준」을 설정하고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서비스 이행표
1. 원아를 맞이하는 자세
  • ο 내 사랑하는 아이처럼 매일 등· 하교 시 출입문에서 밝은 미소로 맞이하겠습니다.
  • ο 원아의 입장에서, 원아의 사고범위에서, 원아의 행동반경에서 생각하고 교육하겠습니다.
  • ο 원아들의 밝고 보람된 유치원 생활을 위해서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2. 전화 민원
  • ο 전화는 항상 친절하고 정확하게 받도록 하겠으며 벨소리가 2회 이상 울리기 전에 신속히 받겠습니다.
  • ο 전화를 받은 교직원은 "감사합니다. 저는 고창꿈푸른유치원 교사(행정실) ○○○ 입니다.
     무엇을 도와 드릴까요?" 라고 먼저 인사하겠습니다.
  • ο 대화가 끝났을 때는「고맙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좋은 하루 되십시오」등 끝인사를 하고 민원인이 수화기를 내려놓은 것을 확인한 다음 1초 이상 경과 후 전화를 끊겠습니다.
3. 고객참여와 의견제시 방법
  • ο 우리 유치원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는 개선 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서신 등을 통하여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3일 이내 검토·확인하여 그 결과를 통보해드리겠습니다.
  • ο 우리 유치원에서 시행하는 각종 교육행정업무와 관련하여 민원 또는 의문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여 주시가 바랍니다.
      ☎ 연구실 : 원아 및 교육업무 561-6538
      ☎ 행정실 : 각종 행정업무 561-6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