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수능 원서 접수(졸업생) 시간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8.23 | 조회수 | 185 | ||||||||||||||||||||
첨부파일 | |||||||||||||||||||||||||
2025 수능 원서 접수(졸업생) 시간 안내입니다.
1. 원서 접수기간 : 2024. 8. 22(목) 9:00~ 9.6(금) 17:00 까지 온라인 사전 접수 - 9.3(화) 18:00 까지 2. 장소 : 덕암고등학교 2층 본교무실(3학년 부장 및 담당자) 3. 절차 : 1) 응시원서 온라인 사전입력(mycsat.re.kr) - 응시지역, 여권사진파일(검증필요), 본인인증수단(휴대폰, 간편인증서, 아이핀 중 1), 회원가입 후 원서 사전 입력 2) 접수처 현장방문(신분증 제시) - 실시요강 수령, 응시원서 수령, 응시원서 내용확인(선택과목), 응시원서 제출, 응시수수료 납부(본교 행정실), 접수확인서 내용 확인 후 날인서명 제출, 접수증 수령 3) 수능 전날(11.13) - 접수증 지참 제시 후 수험표 수령 4. 유의사항 : 접수처 현장방문 시간 = 09시 ~ 16시 까지 방문 부탁드립니다. 온라인 사전접수를 하지 않고 원서 현장접수시 본인 신분증, 여권사진 반드시 지참 수능응시 수수료 면제 대상자는 관련서류 제출(5번항 참조) 5. 응시 수수료 면제 및 환불절차 □ 수능 응시수수료 면제 * (대상자) 원서 접수일 현재 아래의 대상에 해당되는 수험생 중 응시수수료를 면제받고자 하는 자
* (신청방법) 재학 중인 학교에서 접수하는 재학생은 원서 접수 시 응시수수료 납부 후 확인 절차를 통해 환불 - 졸업생, 검정고시합격자, 기타학력인정자 및 시험지구 교육지원청에서 접수하는 시험편의제공대상자는 원서 접수 시 아래의 증빙서류 중 해당서류 제출
※해당 증명서는 접수 시작일로부터 최근 1개월 이내(’24.7.23.이후) 발급분부터 유효
□ 수능 응시수수료 환불 * (대상자) 천재지변, 질병, 수시모집 최종합격, 군입대 등 하나에 해당하는 사유로 시험 당일 하나의 영역(과목)에도 응시하지 못한 수험생 * (신청방법) 환불신청 기간(’24.11.18.∼11.22.) 내 응시원서를 접수한 곳에서 환불신청서(접수처 비치), 신분증, 증빙서류를 제출 시 응시수수료의 60% 환불
|
이전글 | 학부모 진로 소식지 드림레터 2024-8호 안내 |
---|---|
다음글 | 3학년 2학기 1차고사 시험범위안내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