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입시설명회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0.03.24 | 조회수 | 609 |
첨부파일 |
|
||||
코로나로 인해 학기초 입시설명회가 모두 취소되었습니다. 그로 인한 고3 학생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 입시 정보 획득을 통해 준비된 자세를 갖추게 하고자 온라인 입시설명회를 계획하게 되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고, 작성한 보고서는 4월 6일 개학일에 담임선생님께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1. 일시: 3월 24일 (화) 부터 4월 5일 (일) 까지 2. 실시 방안: 제시된 EBS 및 교육청 홈페이지를 방문, 제시된 동영상 중 본인이 필요한 부분을 선택하여 본 후 보고서 제출 3. 제출: 담임선생님께 제출, 보고서 내용 진로활동 기록 4. 대상: 고3 학생 관련 사이트 1. http://www.ebsi.co.kr/ebs/ent/enta/retrieveIpsiBriefingView.ebs?&bbsCd=B120&datNo=620242 2. http://jinhak.gne.go.kr/video.do?bbsid=h3scool_video&act=list 3. http://www.jinhak.or.kr/index.do |
이전글 | 전국연합평가 일정 변경 |
---|---|
다음글 | 제11기 학부모위원 당선자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