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조잔디운동장 이용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18.05.09 | 조회수 | 874 | ||||||||||||||||||||||||||||||||||||||||||||||||||||||||||||||
인조잔디운동장 이용안내 학교 인조잔디운동장 완공에 따라 아래와 같이 운영사항을 공지합니다. 1. 운영시간 및 사용료
2. 신청서 접수 ∎. 정기접수 : 매월 셋째주 금요일 17시까지 익월분에 대한 사용 신청 ※ 시설사용하고자 하는 자가 2인 이상 경합시 우선 순위에 의거 사용허가 ∎. 수시접수 : 정기접수 배정 후 잔여분에 대해 방문 접수 (선착순) ∎. 접수 방법
- 접 수 처 : 덕암고등학교 행정실(063-544-2203) - 접수방법 : 방문 접수 - 제출서류 : 이용허가 신청서 및 사용 계획서 1부 3. 이용 절차 ① 사용신청서 제출 및 접수 → ②사용허가 통보→ ③학교계좌입금 → ④운동장 사용 - 사용신청서는 첨부파일에서 출력 작성 - 사용료는 이용허가후 정기접수는 7일전까지, 수시접수는 사용전 3일전까지 계좌(신청서 중간에 명기)로 입금 - 반드시 입금자명에 신청자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그러치 못할 경우에는 행정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계좌안내: 농협 541-01-237748(예금주:덕암고등학교) 4. 환불조치 - 운동장 사용치 않고 환불할 시 : 방문 서면 신청 5. 매월 예약시간표 게시 - 학교 홈페이지 및 학교 행정실에 비치 6. 이용수칙 ∎ 운동장 이용자는 해당 시설물의 이용수칙, 허가조건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할 시 사용을 중지시킬 수 있습니다. ∎ 인조잔디구장은 반드시 사전에 허가를 얻은 후, 정해진 시간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운동장 내에서 취사, 흡연 및 음주행위를 일체 금지합니다. ∎ 운동장 내에 오토바이 및 차량의 출입을 금지합니다. ∎ 휀스/트랙/다목적구장에서 공차기를 금지합니다.(휀스파손 및 부상위험) ∎ 고의 및 과실로 시설물을 훼손 및 파손 하였을 경우에는 사용자가 배상 책임을 져야 합 니다. ∎ 시설 사용 후에는 정리정돈 및 청결유지에 힘써야 합니다.(쓰레기는 준비한 규격봉투에 담아 수거할 것) ∎ 사용자가 관리인의 지시에 따르지 않거나, 상기 이용수칙을 위반할 때에는 퇴장 조치합 니다. ※구장 이용 중 발생하는 소음으로 인하여, 주변 주민들의 휴식 및 일상생활에 지장을 초 래하오니, 이용 시 고성이나 지나친 환호성 등을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 학교 체육시설 이용허가 신청서 및 사용 계획서 【별지 제1호 서식】
|
이전글 | 2018 3차 방과후학교 시간표 |
---|---|
다음글 | 2018학년도 1차 도서관 도서구입 예상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