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채용 공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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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 | 등록일 | 24.02.16 | 조회수 | 417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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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초등학교 공고 제 2024 ? 4호
2024학년도 대리초등학교에 근무할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를 다음과 같이 채용 공고합니다. 1. 채용분야 및 응모 자격
※ 임용 발령 대기자는 2024학년도 발령 여부를 확인하여 응시 ※ 1, 2차 공고(학교, 교육지원청, 도교육청 3곳 필수 공고) 후에도 위 기준의 지원자가 없는 경우 명예퇴직자를 채용할 수 있음 ※ 1, 2차 공고(학교, 교육지원청, 도교육청 3곳 필수 공고) 후에도 위 기준의 지원자가 없는 경우, 채용 가능 연령을 만 65세까지 상향하여 채용할 수 있음 2. 근무조건 가. 임용권자 : 대리초등학교장 나. 계약기간 : 학기 단위로 임용하고, 연장(재임용) 시 인사자문위원회 협의 등의 절차를 거쳐 적격여부 판단 후 내부결재 통해 계속하여 임용(단, 계약기간 단절이 없어야 함 - 계약 근무기간(1학기): 2024.3.1. ∼ 2024.8.31. - 계약 근무기간(2학기): 2024.9.1. ∼ 2025.2.28. 다. 역할 : 복식수업학급의 수업을 지원하고 담임교사 보조하여 학생을 지도하고 학급의 업무 수행, 담임교사의 학급운영 및 수업을 보조하는 역할 수행 ※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는 「교육공무원법」 제32조의 기간제교원이 아님 라. 임용제한기간 : 2년 이하(다만, 고령자고용촉진법대상자의 경우 2년 초과 가능) 마. 임용순위 - 1순위 : 임용대기자 - 2순위 : 초등교사 자격증 소지자 바. 보수 : 2024학년도 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운영 계획에 따름 사. 근무시간 : 1일 8시간(근무시간 및 출퇴근 시간은 정규교원과 동일하게 실시) 아. 복무 : 2024학년도 초등학교 복식수업학급 지원 강사 운영 계획에 따름 ※ 구체적인 복무기준은 국가공무원 복무규정 중 일반적 복무규정을 참고하여 임용 시 계약사항으로 정함 3. 채용의 제한: 다음 각 호의 하나에 해당하는 자는 응모 불가 가. 「국가공무원법」제33조(결격사유)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 나. 「교육공무원법」제10조의3(채용의 제한) 제1항 및 10조의4(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사람 다. 「교육공무원 임용령」제11조의4(부정행위자에 대한 조치) 제1항 및 제2항에 해당하는 사람 라. 「사립학교법」제54조의3 제5항 해당하는 사람 마.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제56조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바. 「아동복지법」제29조의3에 따라 유치원 및 학교에 취업이 제한된 사람 사. 병역복무 중인 경우 채용일까지 미전역 예정인 사람 아. 정년퇴직교원 및 명예퇴직교원(단, 1차, 2차 공개채용 모집에도 불구하고 지원자가 없어 교육청으로부터 채용 승인을 받은 경우는 예외) 자. 채용비리와 관련하여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차. 각종 비위사건, 업무태만 등으로 인해 임용 계약이 해지되었던 사람 카.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는 사람 4. 전형방법 가. 심사방법: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 나. 심사기준 ※ 서류전형 - 자격 조건 및 구비 서류 여부 ※ 면접 - 교내 채용심사위원회 심사 기준에 따름 5. 제출서류
6. 서류접수 및 전형일정 가. 원서접수 2024.2.16.(금) ~ 2024.1.19.(월) 16:00까지 - 접수장소: 대리초등학교 교무실 (주소) (55913) 전북 임실군 신평면 대리로 187 (교무실) 063-642-0778 - 접수방법: 전자우편(hgusun@naver.com)으로 스캔본 제출(면접 시 원본 제출) * 2024.1.19.(월) 16:00 발송분까지, 방문접수 지양 * 전자우편 발송 후 교무실(063-642-0778) 또는 행정실(063-642-1779)에 확인 요함 나. (1차)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4.2.19.(월) 16:00 이후, 서류 심사 합격자 개별 전화 통보 다. (2차)면접 - 면접 일시: 2024.2.20.(화) 10:00, 일시 및 장소는 개별 통보 ※ 서류 전형, 면접 일시는 학교사정에 의해 연기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안내할 예정임 7. 합격자 발표 가. 최종합격자 발표: 2024.2.20.(화) 14:00 이후, 최종 합격자 개별 통보 나. 최종합격자 제출 서류 - 교원자격증 사본 1부. -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사본 1부.(원본 지참) - 주민등록 초본 1부. - 행정정보이용 동의서 1부. - 성범죄경력조회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조회동의서 1부. - 마약·대마·향정신성의약품 중독자 여부 판별 검사서 1부. -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유효기간 1년 이내) 1부. ※ 공무원 채용신체검사서는 공무원채용신체검사서 서식의 병력 요건이 첨부된 건강진단서로도 대체 가능 ※ 같은 학교에서의 재계약 시에는 종전의 서류로 갈음(다만, 건강검진기관에서 발행한 채용신체검사서는 1년 단위로 징구함) - 보안 서약서 1부. - 통장 사본 1부. 8. 유의사항 가. 신규임용대기자는 우선 임용될 수 있습니다. 나. 상기 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시 별도 통보합니다. 다. 합격자가 포기할 경우, 차순위자가 합격자가 됩니다. 라.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마. 제출서류의 기재 착오, 누락, 서류 미제출, 연락 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모두 응시자 책임으로 합니다. 바. 최종합격자로 발표된 이후에도 결격사유가 있는 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리초등학교(☎063-642-0778)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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