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강초등학교 로고이미지

공지사항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등교수업 변경 안내] 5월 20일 전교생 등교 수업으로 변경되었음을 안내합니다.
작성자 *** 등록일 20.05.08 조회수 1843
첨부파일

2020년 5월 4일 2020학년도 신학기 유,초,중,고,특수학교 및 각종학교 등교수업 방안 교육부 발표와 관련하여 60명 이하의 농산어촌 학교에 본교가 해당되어 교육부 및 전라북도교육청 지침에 따라 학부모 및 교직원 의견수렴, 남원 관내 소규모학교 상황 등을 고려하여  대강초등학교 및 대강초등학교병설유치원은 전교생 5월 13일 등교 수업을 실시하려 하였으나 2020년 5월 11일 교육부 발표에 따라 5월 20일로 등교수업을 연기함을 안내합니다.

등교수업 대비 방역준비를 철저히 하여 안전한 등교 수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등교수업이 이루어지는 5월 20일부터 안전하게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방과후 및 돌봄도 함께 운영됩니다.

 

학부모님 및 고학년 학생들은 등교 일주일전부터 [코로나19 예방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 시스템]을 통한 자가진단 실시로 등교여부를 꼭 확인하여 보내주시기를 바랍니다.  학생 자가진단 결과에 따라 등교가능 및 등교중지를 안내합니다. (학부모님 또는 학생에게 문자로 참여 주소를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학부모님께서는 등교 수업 전 코로나19 예방 안내 내용을 꼼꼼하게 살펴보시고 등교수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등교 전 가정에서의 학생 관리]

- 발열을 동반한 기침, 목아픔, 호흡곤란, 콧물, 폐렴 등 호흡기 증상이 있는 경우 등교 중지

- 학교보건법 제8조에 의거 출석 인정(학교와 상담)

- 등교 시 마스크 착용

[외부인 통제 관리]

- 학생 안전을 위해 신학기 신입생 인솔 보호자는 학교 출입 불가

[유증상자 관리]

- 유증상자 발생 시 즉시 학부모님께 유선으로 연락

- ‘일시적 관찰실에서 보호 후 귀가조치할 예정

[가정에서 실천]

- 사회적 거리 두기, 손 소독 및 손 씻기 등 보건교육 강화

- 학생들의 일탈 행동 방지를 위한 생활지도 강화

 

 

 

이전글 2020 방과후학교 가야금 프로그램 개인위탁 외부강사 모집
다음글 2020 학부모회임원 당선자 공고문(제202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