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 변경 시 필요서류 |
|||||
---|---|---|---|---|---|
작성자 | 이송미 | 등록일 | 21.02.05 | 조회수 | 91 |
첨부파일 | |||||
(1) 이사장 변경 시(취임이사장만) - 주민등록초본 1통 - 취임승락서(이사장) 1부 인감 찍어서 (취임승락서 날짜 쓰지 말고 등기소가서 기입 필요 .) - 인감증명서 1통 ※법인 인감신고서, 인감대지 추가 (2) 임원 변경 시(임원 마다) - 주민등록등본 1통 - 취임승락서(임원) 1부 인감도장 찍어서 (취임승락서 날짜 쓰지 말고 등기소가서 기입 필요. 등기소마다 다를 수 있음.) - 인감증명서 1통
|
이전글 | 가정통신문 - 2021학년도 도담 조합원 모집 안내 |
---|---|
다음글 | 제2차 정기총회 자료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