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베이커리고등학교 로고이미지

가정통신문

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전북베이커리고]부안군 행안면 지역사회협의체, 사랑愛원더이클래스운영(시사종합신문)
작성자 *** 등록일 24.05.02 조회수 60
첨부파일

 

 

 

view_img

 

[시사종합신문 = 김연희 기자] 부안군 행안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이인환/이하 지사협)은 최근 전북베이커리고등학교(구 부안제일고등학교)에서 취약계층과 함께하는 베이커리 만들기 원데이클래스를 진행했다.


이번 원데이클래스는 행안 지사협에서 신규로 추진하는 특화사업으로 전북베이커리고등학교에서 후원하였으며, 취약계층과 지사협위원 15여명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추진되었다. 오전 9시부터 12시까지 취약계층과 위원들이 함께 빵을 만들면서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지게 되었다.

행안 지사협 회장은 “이번 베이커리 클래스를 통해 서로 소통하는 시간을 가져
큰 의미가 있었고,” 또한 “이러한 프로그램이 취약계층과 연대감을 강화하고, 모두가 함께 성장하길 희망한다.”라고 덧붙였다. 

 

전북베이커리고등학교 교장은 “취약계층의 주민들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수 있어서 참으로 보람 있었고, 앞으로도 지역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전하였다.

부안군 행안면 관계자는 “이번 베이커리 클래스를 운영할 수 있도록 여러모로 지원하여 주신 전북베이커리고등학교 교장(교장 안영태)선생님을 비롯하여 선생님, 학생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전글 2024년 1차 학교폭력 실태조사 참여 안내
다음글 2025학년도 대입 수시 전형 지원을 위한 지역별 수시 입시설명회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