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학년도 제2회 부안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
|||||
---|---|---|---|---|---|
작성자 | 정정희 | 등록일 | 18.07.12 | 조회수 | 90 |
첨부파일 |
|
||||
공고 제2018-12호 부안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 공고 부안고등학교운영위원회 규정 제20조에 의하여 2018학년도 제2회 부안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소집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1. 일시: 2018년 7월 20일(금) 11:00~ 2. 장소: 교장실 3. 심의 안건 가. 2018학년도 여름방학 중 기숙사 프로그램 운영계획(안) 나. 2019학년도 대학지원 학교장추천(안) 다. 2018학년도 으뜸인재 운영계획 수정(안) 라. 2018학년도 부안고등학교회계 세입·세출 제2회 추경예산서(안) 4. 기타사항 가. 1학년 테마식 현장체험학습비 잔액 처리(안) 5. 참관안내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당일 교장실에 마련된 참관인석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18년 7월 12일 부안고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
이전글 | 2018학년도 제2회 부안고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심의결과 홍보 |
---|---|
다음글 | 2018년 6월 학교발전기금 접수 현황 공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