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학년도 신입생 제출 서류 안내 |
|||||
---|---|---|---|---|---|
작성자 | *** | 등록일 | 24.01.03 | 조회수 | 795 |
첨부파일 |
|
||||
안녕하세요? 부안고등학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신입생 입학 등록 및 각종 서류 제출에 관한 사항을 안내드립니다.
2024학년도 신입생 입학 전형 합격자 발표에 따라서, 입학등록 서류 및 유인물을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 출력 및 작성하여, 기한 내 본교 방문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 서류 중에서, 입학등록확인서, 기숙사 신청서는 1층 교무실 석식신청서, 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 신청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일관 동의서는 1층 행정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입학등록확인서는 최종 입학 확정을 위한 필수 서류인 점을 감안하여 꼭!제출해야 합니다. (합격자가 기간 내 입학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 합격이 취소되며, 입학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입학 관련 서류 출력이 어려우신 경우, 학교 교무실 방문하시면 출력본을 받아가실수 있습니다. 1월8일(월)~1월10일(수) 09:00~15:30
1. 신입생 입학등록방법
가. 등록기간: 2024.1.16.(화)~ 1.19.(금) 17:00까지 (제출기한 엄수) 나. 등록방법: 입학등록확인서를 작성하여 본교 교무실에 제출(필수) * 입학등록확인서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다는 점 유념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학 관련 각종 서류 제출 안내
가. 필수 제출 서류 (2024.1.16.(화)~ 1.19.(금) 17:00까지) 1) 2024학년 입학등록확인서(교무실 제출) 2) 스쿨뱅킹 동의서 (행정실 제출) 3) 신용카드자동납부 신청서 (행정실 제출) 4) 개인정보 수집 일괄 동의서 (행정실 제출) 5) 개인정보 제3자제공 일괄동의서 (행정실 제출) 6) 3월 석식희망원(희망여부 체크) (행정실 제출)
나. 선택 제출 서류 (2024.1.16.(화)~ 1.19.(목) 17:00까지) 1) 기숙사 입사원서 및 서약서 (기숙사 입소 희망자만 작성하여 교무실에 제출)
다. 교복구매 신청 안내 (교복업체에 구매신청서 제출) 1) 교복업체 사이즈 측정일 : 2024.1.16.(화) ~ 1.22.(월)까지 (스마트학생복 부안점, 063-582-2524 / 010-3190-1318, 부안읍 번영로 117) 2) 교복 신청방법 : 위의 사이즈 측정일에 스마트학생복 부안점에 방문
|
이전글 | 복직원 |
---|---|
다음글 | 2024학년도 부안고 신입생 합격자 발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