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학생주도과학동아리 지원 계획 안내 |
||||||||||||||||||||||||||||
---|---|---|---|---|---|---|---|---|---|---|---|---|---|---|---|---|---|---|---|---|---|---|---|---|---|---|---|---|
작성자 | 허승연 | 등록일 | 21.02.23 | 조회수 | 184 |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신입생(1학년), 재학생 모두 신청가능한 교육청 지원 학생주도과학동아리 안내입니다. -모둠별 활동계획을 미리미리 수립하여서 해당기간에 신청할 수 있도록 사전에 준비하여 계획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15명으로 3월 15일까지 지도교사가 포함하여 신청가능 -적극적인 참여 안내합니다.
<아래 내용은 첨부파일 일부내용 알림> 1. 동아리 선정 방안 □ 선정 방침 ○ 동아리 지원·공개 모집 계획 안내 ○ 신청 접수 팀 대상 심사로 지원팀 선정 ○ 분야에 관계없이 1교 1동아리 우선 지원 □ 선정 분야 및 규모
※분야별 지원 현황에 따라 선정팀 수 조정 가능 □ 선정 세부 계획 ○ 신청 자격 - 전라북도 소재 고등학교 학생으로 구성된 과학 동아리 - 동아리 구성 요건 · 동아리원은 같은 학교 학생으로 제한하며 적정 인원 구성(5명~15명) · 반드시 지도교사가 있어야 하며, 지도교사는 신청학교 학생과 같은 학교 소속이어야 함(과학교사 권장)
○ 신청 방법 - 신청 기간 내 관련 서류를 이메일로 제출(※마감일 이후 접수 불가) - (신청 기간) 3. 15.(월) ~ 3. 26.(금) - (제출 서류 및 방법) · 제출 서류 : 지원 신청서(붙임2)
|
이전글 | 2021학년도 기숙사 입사설명회 |
---|---|
다음글 | 2021학년도 기간제 채용 공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