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신입생 대상 제출서류 안내 |
|||||
---|---|---|---|---|---|
작성자 | 홍성원 | 등록일 | 21.01.18 | 조회수 | 399 |
첨부파일 |
|
||||
2021학년도 신입생 대상 제출서류를 안내합니다.
* 신입생 등록확인서 행정실 제출시 아래 안내한 제출서류를 꼭 받아 가세요..
1. 제출 서류 안내 가. 제출서류 1) 2021학년도 등록확인서 원본 제출 - 문의: 교무실 584-2951, 928-7021 ※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입학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입학이 취소되며, 2021학년도에는 타 고등학교 입학이 불가합니다. 2) 2021학년도 1학기 저녁급식 신청서: 문의 행정실 584-3018 3) 수익자부담경비 납부방법 신청 출금동의서: 문의 행정실 584-3018 4) 청운당(기숙사) 신청서: 문의 사감교사 010-4128-5933, 928-7016 - 희망자에 한함 나. 제출 기간: 2021. 1. 18(월) ~ 2021. 1. 22.(금) 17:00 다. 제출 방법 1) 인편: 본교 행정실 2) 팩스: 팩스번호 583-0180 - 팩스발송 5분 후 반드시 수신 확인: 유선 통보 584-3018
2. 교복 구매 안내 가. 교복 희망신청서: 교복 업체에 개인별 직접 제출 나. 교복 업체: 스마트 학생복 부안점 - 연락처: 010-3190-1318, 063-582-2524 - 주 소: 부안군 부안읍 번영로 117 다. 신청 기간(교복 치수 측정): 2021. 1. 25(월) ~ 2021. 1. 29.(금)
|
이전글 | 2021학년도 신입생 추가모집 안내 |
---|---|
다음글 | 2021학년도 교육급여 및 교육비 지원 안내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