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에는 브랜드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어울림’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바꿨다. 브랜드 이름을 발음할 때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기 다른 원 모양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다.
금호건설은 발전·플랜트 등 미래 산업에 대한 연구개발과 투자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신성장동력을 탄탄히 확보해 앞으로 환경산업 시장을 선도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전략이다.
(한국경제)
Voluntary Agency
Network of Korea
기전여고와
함께하는 반크
금호건설, 순우리말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 호평…발전·플랜트 투자 확대 |
|||||
---|---|---|---|---|---|
이름 | 조세빈 | 등록일 | 17.08.16 | 조회수 | 416 |
금호건설, 순우리말 아파트 브랜드 '어울림' 호평…발전·플랜트 투자 확대 금호건설은 1967년 창립됐다. 주택과 토목, 건축, 플랜트 등 여러 분야에서 우수한 시공력을 인정받아왔다. 기업 비전은 ‘업계 최고 1등의 기업가치를 창출하는 아름다운 기업’이다.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더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는 의미다. 지난 1월에는 브랜드 이미지 개선 차원에서 ‘어울림’의 브랜드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바꿨다. 브랜드 이름을 발음할 때 입 모양을 모티브로 각기 다른 원 모양을 자연스럽게 조화시켰다. 금호건설은 발전·플랜트 등 미래 산업에 대한 연구개발과 투자도 지속적으로 펼치고 있다. 신성장동력을 탄탄히 확보해 앞으로 환경산업 시장을 선도하고 안정적인 성장을 이뤄내겠다는 전략이다. (한국경제) |
이전글 | 군대 속 일본어 잔재들 |
---|---|
다음글 | 순우리말- 다지기에 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