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영 주제 : 스마트 기기의 올바른 활용을 통한 협업-소통-공존이 살아 숨쉬는 교실 문화를 실현한다.
2. 목적 : 올바른 스마트 기기의 활용을 통한 교수-학습의 효율 극대화
1) 스마트 기술의 현주소를 인지하고 협업-소통-공존의 배움을 일으키는 수직적이 아닌 수평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21세기 학습자 역량을 키운다.
2) 게임이나 흥미위주의 단순 몰입에 빠지는 현시대의 학생들에게 인성 훈련과 문화체험활동을 통한 아날로그의 중요성도 강조한다.
3) 진로와 진학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학습을 기대해본다.
4) 조별 스마트 기기 관련 프로젝트를 정한 후 동아리 발표대회에서 직접 소개해 본다.
3. 동아리 현황 :
1) 동아리명 : 위 프레너미(We Frenemy)
2) 설립년도 : 2010년
3) 설립목적 : 올바른 스마트 기기의 활용을 통한 교수-학습의 효율 극대화
4) 활동주제 : 스마트 기기의 올바른 활용을 통한 협업-소통-공존이 살아 숨쉬는 교실문화를 실현한다.
5) 활동장소 : 수업행동분석실(스마트 전용교실)
6) 회원명단 : 70명
프레너미에 들어오게 된 1학년 김현영입니다. |
|||||
---|---|---|---|---|---|
이름 | 김현영 | 등록일 | 20.07.01 | 조회수 | 83 |
이번에 프레너미 동아리에 들어오게 된 1학년 김현영입니다. 책 이름은 "객체지향의 사실과 오해"입니다. 객체지향에 대해서 더 알고싶어서 이 책을 사고 읽었습니다. 저번에 가지고 갔던 책을 국어시간에 까먹고 독서일지로 올려버려서 다 읽지는 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
이전글 | 프레너미에 가입하게 된 20119 오준상 입니다. |
---|---|
다음글 | 올해로 2년차 부원 이재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