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을 학문적 가치와 더불어 체험 활동, 탐구 활동을 통해 다양한 측면에서 바라봄으로써 수학적 창의력, 사고력 증진.
▷수학 교구를 이용한 체험 학습 (오더리 삼각형, 오더리 사각형, 마름모 삼십면체-정십이면체 위에 정이십면체, 파라코드 매듭 팔찌, 아이큐 퍼즐, 케플러-푸엥소 오목다면체, 세팍타크로 공, 토러스 링 등)
▷보드 게임 속에 적용된 수학 원리 파악 (아발론, 스플렌더, 퍼펙션 게임, 트라이앵글 메이커, 스키왐푸스, 상호지지 구조물 만들기 등)
▷창의력 문제 같이 풀기, 멘사코리아 문제 풀기, 스도쿠, 가로쿠, 노노그램 등
'페르마의 밀실'을 보고..(1-3 김*진) |
|||||
---|---|---|---|---|---|
이름 | 이정민 | 등록일 | 21.12.23 | 조회수 | 110 |
첨부파일 | |||||
|
이전글 | 로피탈의 정리 (2-2 오*은) |
---|---|
다음글 | 수학으로 상대방의 마음 꿰뚫기 (2-2 김*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