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발]맹갈-학교신문

교내 행사 취재를 바탕으로 신문에 게재할 기사를 작성하고, 학교 인터넷 신문에 게재함.  최종적으로 교내 신문인 근영춘추를 연말에 발간함. 학교 구성원과 지역 사회 모든 분들과 학교 교육활동 내용을 공유하기 위하여 노력함. 평상 시 동아리 활동은 관심 있는 사회정치적 이슈들을 가지고 토론하며 자신의 생각을 글로 정리함. 

근영춘추를 발간하는 교내 신문 동아리 맹갈

협력하며 느끼는 기쁨, 교내 스포츠클럽 리그전

이름 경유진 등록일 22.06.24 조회수 99
첨부파일

우리의 팀워크를 보여줄게! 

 

지난 610일부터 16일까지 1, 2학년 학우들을 대상으로 본교 체육관에서 교내 스포츠클럽리그전이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건강 체력 증진 및 활기찬 학교 분위기 조성과 학교 스포츠 클럽 대회 활성화를 통한 건전하고 즐거운 스포츠 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시행되었다.

본 대회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1학년 5반과 2학년 9반이 최종 결승으로 승리의 기쁨을 누렸다. 이에 1학년 5반 박소은, 오주영 학우는 이번 피구대회는 반 친구들끼리 서로 협동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고, 학급 학우 모두가 함께하여 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었던 것 같다.”, “우승을 위해 모두가 최선을 다해 팀워크를 발휘했던 것이 기억에 남고 앞으로도 이런 대회가 더 활성화됐으면 좋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스포츠클럽리그전을 통해 학우들의 건강 체력이 증진되고 인성, 공동체 의식이 함양되었기를 소망한다.

cee9a086e64b4eca86e0d2abb451b99d

강현지 기자

이전글 사회적현상들에 대한 탐구력, 2022사회 교과 탐구 대회(3학년)
다음글 ‘나’에 의한, ‘나’를 위한 꿈 찾기! 영특한 진로캠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