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가 그렇게 좋았을까.
지난 추억이 담긴 사진을 볼 때면 궁금해진다.
어쩜 저리 해맑게 웃고 있었을까.
아, 나는 그냥 네가 좋았나 보다.
│ 동그라미, 사진
교시 | 구분 | 05.25.(월) | 05.26.(화) |
1 | 교과 | 음악 | 국어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자연의 소리를 탐색하고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자연을 표현한 곡을 감상하며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등 가족명칭을 읽고 순서에 맞게 써보기 | |
온라인 학습자료 | |||
자기점검 (○ X) | | | |
2 | 교과 | 음악 | 국어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일정 박을 치며 노래 부르기 -집에서 타악기를 대체할 만한 물건을 찾아 연주하며 노래 부르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손가락 가족송을 들으며 가족의 호칭이 나올 때마다 해당하는 손가락을 움직여보기 |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
3 | 교과 | 미술 | 국어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자연의 아름다움을 질감, 색, 계절 변화를 통해 관찰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보며 가족 이름 게임에 참여하기 |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
4 | 교과 | 미술 | 사회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다양한 위치(옆, 위, 아래)에서 관찰하여 어떻게 다르게 보이는지 이야기해보기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교실, 복도, 계단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교실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
5 | 교과 | | 사회 |
주요 활동 |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교실, 복도, 계단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복도와 계단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
온라인 학습자료 | | | |
6 | 교과 | | 보건 |
주요 활동 | | -과자를 많이 먹으면 무슨 일이 생기는지 표현해보기 -배탈에 대한 느낌 표현하기 | |
온라인 학습자료 | | |
교시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국어 | 국어 | 국어 | 수학 | 국어 | |
2 | 국어 | 사회 | 과학 | 체육 | 수학 | |
3 | 수학 | 보건 | 창체 | 수학 | 동아리 | |
4 | 음악 | 수학 | 사회 | 음악 | 동아리 | |
5 | 체육 | 미술 | 국어 | 과학 | ||
6 | 체육 | 미술 | 과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