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시  | 구분  | 05.25.(월)  | 05.26.(화)  | 
1  | 교과  | 음악  | 국어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자연의 소리를 탐색하고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자연을 표현한 곡을 감상하며 그림, 몸동작, 악기로 표현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할아버지, 할머니, 엄마, 아빠 등 가족명칭을 읽고 순서에 맞게 써보기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2  | 교과  | 음악  | 국어  | 
주요 활동  | 10. 숲속 동물 친구들 -제재: 일정 박을 치며 노래 부르기 -집에서 타악기를 대체할 만한 물건을 찾아 연주하며 노래 부르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손가락 가족송을 들으며 가족의 호칭이 나올 때마다 해당하는 손가락을 움직여보기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3  | 교과  | 미술  | 국어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자연의 아름다움을 질감, 색, 계절 변화를 통해 관찰하기  | 13. 쏙쏙 듣고 척척 알고 -제재: 낱말 듣고 알기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보며 가족 이름 게임에 참여하기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4  | 교과  | 미술  | 사회  | 
주요 활동  | 2. 관찰 표현 -제재: 내가 관찰한 세상 -다양한 위치(옆, 위, 아래)에서 관찰하여 어떻게 다르게 보이는지 이야기해보기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교실, 복도, 계단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교실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온라인 학습자료  |    |  | 
자기점검 (○ X)  |       |       | 
5  | 교과  |       | 사회  | 
주요 활동  |       | 3. 규칙 있는 생활 -제재: 교실, 복도, 계단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복도와 계단에서 지켜야 할 규칙 알기  | 
온라인 학습자료  |       |       | 
6  | 교과  |       | 보건  | 
주요 활동  |       | -과자를 많이 먹으면 무슨 일이 생기는지 표현해보기 -배탈에 대한 느낌 표현하기  | 
온라인 학습자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