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4반


참, 사랑, 꿈으로 자라는 우리들


나는 스스로 빛날 수 있어요.

나는 주변을 따사롭게 비춰주어요.

우리 선생님은 나보고 '햇살'이래요. *^^*


맑고 훈훈한 1학년 4반
  • 선생님 : 허미숙
  • 학생수 : 남 14명 / 여 13명

3월 23일

이름 허미숙 등록일 20.03.23 조회수 38
첨부파일

지난 주말엔 바람이 어찌나 부드럽던지 잠깐이라도 바깥 바람을 쐬어야겠다 싶어, 동네 한 바퀴 돌았습니다.

실은 진작에 핀 산수유 꽃을 보면서 이런 날 산수유 마을 드라이브라도 가면 좋겠다 싶었습니다.

근데, 막상 그 동네 주민이라면 타지역 사람들이 드나드는게 얼마나 조심스럽게 보일까 싶어

상상으로만 나들이를 했는데, 딱 저 같은 생각을 한 사람이 산수유 마을에 다녀갔고, 그 분이 확인자로 판명 났다는 말에 뜨끔 하였습니다.

앞으로 남은 2주, 정부에서 권장하는 사회적 거리두기, 멈추기..  꼭 실천하도록 하겠습니다. ^^*


2주 동안의 '멈춤'으로 바이러스가 말라 사라지길 소원하며..

오늘도 활동지 올립니다. ^^*


온라인 학습: 오늘의 교실(http://school.jbedu.kr/edu-g)  도 참고하세요.


참, EBS에서 오늘부터 아침 9시부터 라이브 특강이 있다고 해서 접속해 보았습니다. 라이브 특강은 3학년부터 서비스가 되고, 1학년은 자기주도학습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여울초등학교'가 검색되지 않으신다는 문의가 있었는데, 학교명이 가나다 순으로 무조건 나열된 것이 아니어서 스크롤바 1/3지점쯤에서 삼천남초 다음으로 여울초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가입시 참고 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오늘도 건강관리 잘하시고 즐겁게 보내세요.

오늘도 이 사태와 관련하여 애쓰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보냅니다.

이전글 새학기 신입생 준비물 안내
다음글 3월 2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