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학년 온라인 수업 시간표(계획) 5주차(11~15일) (5웓 2주) 5월 11(월)~5월 15일(금) | 교시 | 구분 | 월 | 화 | 수 | 목 | 금 | 1 | 과목 | 창체 | 미술 | 국어 | 영어 | 사회 | 단원 | 교통안전 | 2. 숨어있는 나의 매력 | 2.내용을 간추려요. | 4학년 story time | 1-2. 우리지역의 중심지 | 학습 주제 | 교통안전교육 | 사물의 특징을 찾아 그 특징을 살려 표현하기 |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6/8) | 흥부와 놀부 역할극하기 (1-2/2) | 다양한 중심지의 지역의 특징 탐색하기 | 학습자료 | e학습터(5.11-1) | e학습터(5.12-1) 교과서 12~15쪽 | e학습터(5.13-1) 교과서 75~82쪽 | e학습터(5.14-1) | e학습터(5.15-1) 교과서 43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2 | 과목 | 과학 | 미술 | 도덕 | 수학 | 체육 | 단원 | 2.지층과 화석(2/11) | 2. 숨어있는 나의 매력 | 도덕공부, 행복한 우리 | 2. 각도(5/11) | 2. 도전 | 학습 주제 | 여러 가지 모양의 지층 관찰하기 | 사물의 특징을 찾아 그 특징을 살려 표현하기 | 도덕공부, 이렇게 해요(3/4) | 각도가 얼마쯤 될까요 | 매트운동-앞구르기 | 학습자료 | e학습터(5.11-2) 교과서(26-27쪽) | e학습터(5.12-2) 교과서 12~15쪽 | e학습터(5.13-2) 교과서 14~17 | e학습터(5.14-2) | e학습터(5.15-2) 교과서 34~35쪽 | 과제 | 온라인학습노트, 실험관찰 12쪽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3 | 과목 | 영어 | 사회 | 창체 | 국어 | 국어 | 단원 | Lesson2. This is my sister. (4/4) | 1-2. 우리지역의 중심지 | 독서 | 2.내용을 간추려요. | 2.내용을 간추려요. | 학습 주제 | 몬스터가족 소개하기 복습하기(Review) | 다양한 중심지의 지역의 특징 탐색하기 | 읽은 책 북아트 만들기 |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7/8) |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8/8) | 학습자료 | e학습터(5.11-3) | e학습터(5.12-3) 교과서 41-42 | e학습터(5.13-3) | e학습터(5.14-3) 교과서 83~87쪽 | e학습터(5.15-3) 교과서 83~87쪽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4 | 과목 | 사회 | 체육 | 수학 | 과학 | 수학 | 단원 | 1-2. 우리지역의 중심지 | 2.도전 | 2. 각도(4/11) | 2.지층과 화석(3/11) | 2. 각도(6/11) | 학습 주제 |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 매트운동 | 직각보다 작은 각과 큰 각 알아보기 | 지층의 생성과정 알기 | 각도의 합과 차는 얼마일까요 | 학습자료 | e학습터(5.11-4) 교과서 37-40 | e학습터(5.12-4) 교과서 34~35쪽 | e학습터(5.13-4) | e학습터(5.14-4) 교과서(28-29쪽) | e학습터(5.15-4)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학습노트, 실험관찰 13쪽 | 온라인 학습노트 | 5 | 과목 | 국어 | 수학 | 창체 | 미술 | 창체 | 단원 | 2..내용을 간추려요. | 2. 각도(3/11) | 생활안전 | 2. 숨어있는 나의 매력 | 한자 | 학습 주제 | 글의 내용 간추리는 방법알기(4/8) | 각을 어떻게 그릴까요 | 생활안전교육 | 나의 특징을 찾아 그 특징을 살려 표현하기 | 동, 서, 이, 목 익히기 | 학습자료 | e학습터(5.11-5) 교과서 70~74쪽 | e학습터(5.12-5) | e학습터(5.13-5) | e학습터(5.14-5) 교과서 12~15쪽 | e학습터(5.15-5)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6 | 과목 | 음악 | 국어 | 음악 | 미술 | 도덕 | 단원 | 붕어빵 | 2.내용을 간추려요. | 도라지 타령 | 2. 숨어있는 나의 매력 | 2. 공손하고 다정하게 | 학습 주제 | 전래동요와 창작 국악 동요 비교하기 | 이야기의 흐름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5/8) | 세마치장단 익히고 노래 부르기 | 나의 특징을 찾아 그 특징을 살려 표현하기 | 예절바른 생활을 위해 지혜롭게 생각해요(3/4) | 학습자료 | e학습터(5.11-6) 교과서(10~11쪽) | e학습터(5.12-6) 교과서 75~82쪽 | e학습터(5.13-6) 교과서(16~17쪽) | e학습터(5.14-6) 교과서 12~15쪽 | e학습터(5.15-6) 교과서 32~33 | 과제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온라인 학습노트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