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교과 | 학습활동(단원명, 차시, 학습 주제 포함) | 컨텐츠 | 학습과제 (피드백) |
5.25 (월) | 1 | 창체 | 집 놀이 1탄 <쓰러지는 가위바위보> | e학습터 | 학급 SNS |
2 | 수학 | 4단원 평면도형의 이동 1차시 단원도임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3 | 사회 | 2단원 4차시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 답사하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4 | 국어 | (자기이해) 단편영화 <별리섬> 감상하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5 | 영어 | 3. What Time Is It?(2차시) - 시각을 묻고 이에 답하기, 시각에 엉루리는 일과 말하기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5.26 (화) | 1 | 국어 | 6단원 5-6차시 회의 주제에 맞게 말할 내용 준비하기 | e학습터 | 학급 SNS |
2 | 체육 | (표현단원) 리듬봇과 춤을 1~2차시 | e학습터 | 구글 잼보드 |
3 | 과학 | 3단원 식물의 한 살이 4차시 씨가 싹트는 데 필요한 조건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4 | 도덕 | 2단원 2차시 일상생활에서 예절을 지켜요 | e학습터 | e학습터 평가 |
5 | 사회 | 2단원 5-6차시 우리 지역 문화유산 소개자료 만들기 | e학습터 | |
5.27 (수) | 1 | 사회 | 2단원 7차시 우리 지역의 문화유산을 보호하려는 노력 알아보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2 | 국어 | 영화로 생각하기 <단편영화 PIP>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3 | 영어 | 3. What Time Is It?(3차시) -시각을 묻고 이에 답하는 표현과 일과에 관련된 표현을 읽고 의미를 이해하기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4 | 음악 | 2단원 2차시 싱그러운 여름 | e학습터 | e학습터 평가 |
5 | 수학 | 4단원 2차시 평면도형을 밀어볼까요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5.28 (목) | 1 | 체육 | 1.건강 -오랫동안 재빠르게 운동하는 방법 알아보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2 | 수학 | 4단원 3차시 평면도형을 뒤집어 볼까요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3 | 과학 | 2. 지층과 화석 - 지층은 어떻게 만들어질까요? - 지층을 이루고 있는 암석을 관찰해 볼까요?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4 | 과학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5 | 국어 | 6단원 7-8차시 회의를 할 때 지켜야 할 규칙 살펴보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6 | 창체 | 생활안전교육(코로나19, 야외활동 안전) | e학습터 | 학급 SNS |
5.29 (금) | 1 | 국어 | 6단원 회의를 해요 단원정리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2 | 음악 | 2단원 3차시 세계 음악 여행 | e학습터 | e학습터 평가 |
3 | 미술 | 서체디자인과 시각디자인 <시각 디자이너 안상수>/ <그림글자 디자인 활동> | e학습터 | 구글 잼보드 |
4 | 미술 | e학습터 | 구글 잼보드 |
5 | 수학 | 4단원 4차시 평면도형을 돌려볼까요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6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