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일 | 교과 | 학습활동(단원명, 차시, 학습 주제 포함) | 컨텐츠 | 학습과제 (피드백) |
5.11 (월) | 1 | 창체 | 도전, 나도 타자왕 2편 (정보화교육) | e학습터 | 학급 SNS |
2 | 수학 | 3단원 곱셈과 나눗셈 2차시 (세 자리 수) X (몇십)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3 | 사회 | 1단원 (2) 다양한 중심지와 지역의 특성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4 | 국어 | 3단원 9차시 자신이 겪은 일을 실감나게 말하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5 | 영어 | 2. This Is My Sister?(3차시) - 가족을 소개하는 표현을 읽고 의미 이해하기 - 가족을 나타내는 낱말을 보고 쓰기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5.12 (화) | 1 | 국어 | 4단원 1-2차시 사실과 의견의 차이점 알아보기 3-4차시 글을 읽고 사실과 의견 구분하기 | e학습터 | 학급 SNS |
2 | 체육 | 건강단원. 건강 체력에 대해 알아보기 | e학습터 | 구글 잼보드 |
3 | 과학 | 3단원 식물의 한 살이 단원도입차시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4 | 도덕 | 1단원 4차시 도덕 공부를 꾸준히 실천해요 | e학습터 | e학습터 평가 |
5 | 사회 | 1단원 (2) 중심지를 답사하는 방법을 알아보고 계획 세우기 | e학습터 | |
5.13 (수) | 1 | 사회 | 1단원 (2) 우리 지역의 중심지 단원정리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2 | 국어 | 4단원 5-6차시 사실에 대한 의견 말하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3 | 영어 | 2. This Is My Sister?(4차시) - 여러나라에서 성과 이름을 쓰는 방식 알아보기 - 학습 내용 정리하기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4 | 음악 | 국악 3차시 우리나라 민요와 도라지 타령 | e학습터 | e학습터 평가 |
5 | 수학 | 3단원 곱셈과 나눗셈 3차시 (세 자리 수) X (두 자리 수)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6 | | | | |
5.14 (목) | 1 | 체육 | 1.건강 -체격과 체력에 대해 알아보고 건강에 미치는 영향 알아보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2 | 수학 | 3단원 4차시 곱셈을 이용한 실생활 문제 해결하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3 | 과학 | 1. 과학자처럼 탐구해 볼까요? - 과학자처럼 추리/의사소통해 볼까요?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4 | 과학 | e학습터 | 교과서 활동 |
5 | 국어 | 4단원 7-8차시 사실에 대한 의견 쓰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6 | 창체 | 도전, 나도 타자왕 3편 (정보화교육) | e학습터 | 학급 SNS |
5.15 (금) | 1 | 국어 | 5단원 1-2차시 그림의 차례를 정해 이야기 꾸미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2 | 음악 | 국악 4차시 판소리 흥보가 중 ‘박타령’ | e학습터 | e학습터 평가 |
3 | 미술 | (진로 연계) 좋아하는 것으로 나의 꿈 찾기 | e학습터 | 구글 잼보드 |
4 | 미술 | e학습터 | 구글 잼보드 |
5 | 수학 | 3단원 5차시 (세 자리 수) (몇십) 계산하기 | e학습터 | 구글 설문지 |
6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