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3반

2020학년도 6학년 3반 친구들과 함께한 시간이 꿈만 같습니다.

 

신종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여러 가지 교육활동을 못하게 방해한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2월 5일 금요일, 제48회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중학교에 진학해서 건강관리에 주의하고, 몸과 마음이 씩씩하게 자라날 6학년 3반 친구들의 모습 기대합니다.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살려 꿈을 이루어 가는 멋진 친구들 되세요.

 

끝으로 네덜란드 화가 렘블란트의 작품 "돌아온 탕자"를 통해서 내용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마음의 힘을 키워 나가길 바랍니다.

 

세계 최고 학생! 6학년 3반 화이팅~ 

밝고 깨끗한 마음 행복한 우리교실
  • 선생님 : 장윤석
  • 학생수 : 남 11명 / 여 12명

12월 14일 월요일

이름 군산부설초 등록일 20.12.14 조회수 30

안녕하세요. 오늘은 홀수 번호 학생들이 나오는 날입니다.

어제 군산에서 확진자는 많이 나온 탓인지 아이들이 5명밖에 나오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1~2교시와 4교시에 줌 수업을 하였습니다.

국어시간에는 글을 고쳐 쓰는 방법 알기라는 주제로 [다른사람을 존중하자]라는 주장하는 글에 대하여 글을 고쳐 쓰는 방법에 대해서 공부하였습니다.

과학시간에는 호흡기관이 하는 일에 대하여 알아보기라는 주제로 폐가 하는 일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공부하였습니다.

이제는 3반 친구들 모두 줌 수업에 대하여 적응을 많이 한 것 같습니다. 이해도에 대한 평가가 어려운 점이 있지만 단원별 평가를 통하여 알아볼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내일도 9시에 줌 수업을 시작합니다. 일찍 자고, 일어나서 수업을 준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번주까지 아이들과 함께합니다. 다음주부터는 원래의 담임 선생님께서 오셔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문집용 글을 올리지 않은 학생은 내일까지 학급홈페이지 과제방에 마무리해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가정학습이나 체험학습을 신청하는 학생들은 등교 할 때 즉시 신청서와 보고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이전글 12월 15일 화요일
다음글 12월 8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