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6학년 3반 친구들과 함께한 시간이 꿈만 같습니다.
신종 코로나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여러 가지 교육활동을 못하게 방해한 것처럼 보이지만, 우리는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볼 수 있었습니다.
2월 5일 금요일, 제48회 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중학교에 진학해서 건강관리에 주의하고, 몸과 마음이 씩씩하게 자라날 6학년 3반 친구들의 모습 기대합니다.
자신의 적성과 소질을 살려 꿈을 이루어 가는 멋진 친구들 되세요.
끝으로 네덜란드 화가 렘블란트의 작품 "돌아온 탕자"를 통해서 내용을 다시 한번 생각하고 마음의 힘을 키워 나가길 바랍니다.
세계 최고 학생! 6학년 3반 화이팅~
12월 8일 화요일 |
|||||
---|---|---|---|---|---|
이름 | 군산부설초 | 등록일 | 20.12.08 | 조회수 | 48 |
<개인정보(진로관련사항) 활용 동의서 제출 안내> 배부한 동의서 뒷 면에 체크하시고 성명, 서명하시고 등교일에 제출합니다. <등교 일 안내>학교종이와 첨부파일을 참고하세요. <원격수업안내> 다음 주 월~금 e학습터에 로그인하여 학습하기 바랍니다.
<12월 2주, 12월7일~12월11일> 비전워크북 정리하기 *주생활목표: 나와 다른 의견을 존중하는 태도를 갖자. *실천사항 1. 친구의 의견 경청하기 2. 내 짝, 우리 반이 잘하는 것 찾아 칭찬하기
<팔마동산 원고 제출 안내> 1. 1인 1창작품: 1인당 A4용지 1/2쪽씩 할당 2. 주제 : 자유롭게 3. 형식 : 주장하는 글, 편지글, 동시, 설명하는 글, 일기글, 독서감상문, 만화, 5행시, 이력서, 자서전 등 다양한 형식의 글로 표현 4. 자신의 미래직업(꿈)과 6학년 1반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 5. 작품 올릴 곳: 학급홈페이지-과제 제출함에 3번의 형식으로 1작품과 4번 항목의 '미래직업, 6학년 1반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한 마디'를 올려주세요. 6. 12월 9일(수)까지(기한 엄수 바람)
<학교신문원고제출안내> 원하는 친구가 신청하세요. 학생 작품 1점 1. 현장체험학습에 대한 내용: 10월26일 체험학습내용(염색, 국악우리가락배우기), 장소: 임실 필봉 2. 작품종류: 소감문, 기행문, 수필, 만화, 그림, 그림일기, 서예 등 다양한 장르를 허용함 3. 학급에서 1점 4. 기한: 12월 9일(수)까지, 소감문은 6-1학급홈피 과제제출함에 올려주세요. 학생작품이 실물인 경우에는 직접제출
<비전워크북, 미래역량워크북, 창의학습장 제출> 12월 8일 화요일까지 제출바랍니다.
<학부모님께> 2021학년도 학교교육과정 수립을 위한 학부모 설문이 '학교종이' 어플을 통해 12.7(월) 13시부터 12.18(금) 16시 30분까지 실시됩니다. 어플을 통하여 설문에 협조 바랍니다. 본교에 재학중인 자녀의 수대로 참여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방과후수업안내> 1. 사회적 거리두기 단계 격상으로 인하여 12월 방과후학교 운영 중단 - 1월 겨울방학 중 방과후학교 운영여부는 추후 코로나19 상황에 따라 결정 2.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취소 3. 2학기 방과후학교 11월 3주 운영에 대한 수강료 처리 - 본교 방과후학교 운영계획에 따라 3주 운영시 수강료의 67% 징수함 - 11월 미운영된 1주분 스쿨뱅킹 계좌로 환불 4. 2학기 방과후학교 만족도 조사는 따로 실시하지 않음. 5. 1년간 방과후학교 운영 사항을 동영상으로 제작하여 추후 안내 (팔마종합학습발표회 대체) <졸업앨범촬영 안내> 1. 장소 및 일시: 과학실 및 도서실 -홀수학생: 12월 8일 화요일 9시~12시 - 짝수학생: 12월 9일 수요일 9시~12시
2. 내용: 독서사진(교복), 학사복사진(학사복) - 독서사진 : 교복(동복, 셔츠에 타이를 매고 자켓을 입음)을 입고 도서실에서 책을 보는 장면 - 학사복 사진: 학교에서 학사가운 및 학사모 제공
<다문화-탈북학생 멘토링 사업 안내>
한국장학재단에서는 다문화, 탈북학생을 위한 멘토링 사업을 아래와 같이 운영하고 있사오니 희망하는 학생은 한국장학재단으로 연락 후 신청바랍니다. 1. 멘토링 대상: 다문화 및 탈북학생 |
이전글 | 12월 14일 월요일 |
---|---|
다음글 | 12월 4일 금요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