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클래스 운영 중으로
6-1 학급누리집은 학생들의 프로젝트나 수업 결과물을 탑재, 공유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주장 |
|||||
---|---|---|---|---|---|
이름 | 이사랑 | 등록일 | 24.11.07 | 조회수 | 11 |
서론 최근, 원래도 낮았던 선생님들의 교권이 학생들 때문에 더 낮아졌습니다. 학생들의 정서가 망가지지 않기 위해 선생님들의 교권을 강화해야 합니다.
본론 1 첫째, 선생님들을 위한 일이기도 하지만. 학생들을 위한 일이기도 합니다. 선생님들을 학생을 가르치고, 학생들은 선생님에게 배웁니다. 또한 선생님들은 학생을 위해 수 많은 직업 중 선생님이란 직업을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몇몇 학생들은 선생님의 얼굴을 비키니 사진과 합성해 SNS의 유포하고, 모욕적인 욕설을 내뱉는 등 다양한 일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만약, 이런 일이 또 발생되면 어떻게 될까요? 출처: 매일경제
본론 2 둘째, 선생님들의 향한 괴롭힘이 점점 강해져 선생님이란 직업을 그만두거나. 선생님이란 꿈을 접는 사람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평생의 꿈이었던 직업이, 몇몇 학생들을 향한 두려움 때문에 꿈을 실천하지도 못하는 일이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선생님이란 필요한 직업입니다. 하지만, 몇몇 학생들 때문에 다수의 학생들은 필요한 것을 잃습니다. 출처: 에펨코리아
본론 3 셋째, 심지어 어린 초등학생도 선생님에게 성희롱과 모욕적인 발언을 한 사례가 있습니다. 많은 초등학생 중 어떤 초등학생은 선생님에게 메세지로, "휴 힘들었다. 선생님XX에 XX넣어도되요?"라는 성희롱 메세지를 보내고 친구랑 놀다 잘못보냈다는 개도 안 믿을 거짓말을 했습니다. 또한 이런 사례의, 사람들은 응원의 댓글을 남기며, 선생님은 큰 힘이 돼어교감 선생님에게 말씀드렸다는 말을 덧붙였다. 출처: 파이낸셜뉴스
결론/이유 이처럼, 선생님의 얼굴을 딥페이크/SNS 유포, 등 다양한 사례가 있습니다. 이 때문에 선생님이란 꿈을 포기하는 사람도 있고, 학생의 말에 충격을 받아 사표를 내기도 했습니다. -이러므로 선생님들의 교권을 강화하여 남은 선생님들과, 학생들을 지켜야 합니다.
|
이전글 | 무단횡단 하지 말자 (17) |
---|---|
다음글 | 교권을 강화하자 (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