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학년 4반

2학년 4반 화이팅!-!

  • 선생님 : 이성현
  • 학생수 : 남 0명 / 여 23명

예시 둘. 신동원 기자의 오늘의 이슈(2017.06.27. 화요일)

이름 이성현 등록일 19.03.10 조회수 32

안녕하십니까? 일일 기자 신동원 입니다!

요즘 아주 덥고 습한 장마철이 시작되고 있습니다. 모두 식중독 조심하시고 더위 조심하세요^^


첫번째로 국내 소식입니다!

미스터피자 갑질, 정우현 `CLO`의 잘못된 사랑 방식..檢, 출국 금지까지!!


미스터피자를 운영하는 MP그룹 정우현 회장이 회장직에서 물러났습니다.

정 회장은 26일 오후 2시 서울 방배동 MP그룹 본사에서 최근 '갑의 횡포' 논란과 관련해 대국민 사과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밝혔습니다.

이날 정 회장은 최근 여러 논란과 검찰 수사에 책음을 통감한다며 자신의 잘못으로 인해 실망하신 국민들께 깊이 사죄한다고 말했습니다.

특히 "식자재 공급 과정에서 친인척을 배제하고 공개입찰 방식을 통해 식자재 공급업체를 선정하겠다", "'보복 출점' 의혹이 불거진 이천점과 동인천역점은 즉시 폐점했으며, 각계 전문가와 소비자 대표, 가족점 대표가 참여하는 '상생위원회'도 구성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미스터피자 창업주 정우현 MP그룹 회장이 26일 오후 서울 서초구 방배동 사옥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대국민 사과문을 발표하고 있다

그러나 대중의 반응은 싸늘했습니다. 정 회장은 지난해 4월에도 자신이 운영하는 회사 식당이 입점한 건물의 경비원을 폭행한 혐의로 불구속 입건되는 등 '갑의 횡포' 이력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정 회장의 명함에 새겨져 있다는 'CEO 아닌 CLO(Chief Love Officer)'를 떠올렸습니다. CLO는 권위 보다는 사랑을 전하겠다는 뜻입니다.

한편, 앞서 검찰은 지난 21일 정 회장의 친인척이 실질적으로 운영하는 업체를 중간에 끼워 넣어 가맹점에 비싸게 치즈를 공급한 혐의 등으로 MP그룹과 관계사를 압수수색을 하고, 정 회장을 출국 금지했습니다.


아무리 높은 지위에 있어도 사람은 평등합니다. 갑질은 하지맙시다.ㅡㅡ



다음으론 국외 소식입니다.

中, 美의 '중국=인신매매 최악국가' 지정에 "제멋대로 얘기말라    


렉스 틸러슨 미 국무장관.[AP=연합뉴스 자료사진]

미국 국무부가 연례 인신매매 실태보고서에서 중국을 '인신매매 최악국가'로 지정할 것이라는 미국 언론 보도에 대해 중국이 강력히 반발했습니다.

루캉(陸慷)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27일 정례 브리핑에서 관련 보도와 관련해 "중국은 미국이 자신의 국내법으로 다른 국가의 인신매매 범죄에 대해 제멋대로 이야기하는 것을 결연히 반대한다"며 격앙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루 대변인은 "중국 정부의 인신매매 범죄에 대한 입장은 명확하다"며 "인신매매 범죄를 없애기 위한 중국의 의지는 확고하고, 그 성과 역시 명백하다"고 미 국무부의 평가에 대해 반박했습니다.

그는 이어 "중국은 인신매매가 세계 각국이 마주한 문제라고 생각한다"면서 "어떤 국가도 스스로만을 생각해서는 안 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그러면서 "중국은 상호존중의 전제 아래 각국과 함께 인신매매를 퇴치를 위한 협력을 강화하기를 원한다"고 덧붙였습니다.

AP통신은 26일(현지시간) 미국 관리들의 말을 인용해 렉스 틸러슨 국무장관이 27일 연례 인신매매 실태보고서를 발표하면서 중국을 북한과 같은 3등급(Tier 3)으로 분류할 계획이라고 보도했습니다.

3등급은 1∼3단계 중 최하위 단계로, 인신매매 방지를 위한 최소한의 기준도 충족시키지 못하는 나라들이 여기에 포함되는데 현재 북한과 함께 짐바브웨, 시리아, 수단, 이란, 아이티 등이 이 등급에 해당합니다.

인신매매는 아주 가까이 있을 수 도 있습니다. 모두 몸관리 잘하세요!
--------------------------------------------------------------------------------------
다음으로는 우리반 소식입니다!

2차고사가 코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열심히 공부중인 엄근호 학생은 카메라가 다가오니 점잖은 표정을 지었는데요,

아주 늙어보인답니다^^


 

 

다음은 이주영 학생이 점심식사를 마치고 장마철 하늘을 보며 아이스크림을 먹는 모습입니다. 몸매가 아주 예술입니다.

 

다음은 문기수 학생이 누군가를 응시하는 모습입니다 .꼭 때릴 기세네요!

 

   

 

번외

신동원 기자의 레시피!

기사내용이 부실한 것 같아서 추가 컨첸츠를 넣어봤습니다.

이렇게 덥고 습한 날씨에는 식중독이 쉽게 생기기 마련입니다.다들 고온에 조리한 음식을 먹어서 식중독을 예방합시다!

장마철엔 음식이 쉽게 눅눅해지기도 합니다. 그럴땐 바삭하고 달콤고소한 라면땅은 어떠신가요?!

 

 

1.재료는 2인분 기준으로 라면 2, 우유버터 60g, 올리고당3스푼, 설탕2스푼 반!!입니다.

먼저 딱봐도 칼로리가 어마어마하게 생겼죠... 아쉽지만 다이어트 하는 친구들은 피하도록 합시다...ㅜㅜ


2. 다음은 라면을 먹기 좋은 크기로 부셔줍시다. 되도록 부스러기가 생기지 않도록 해주세요! (부스러기들은 금방타고 지저분해집니다.)

    

 

3. 먹기 좋게 부신 면을 한 여름의 따사로운 햇빛처럼 노릇노릇하게 약불에서 중불로 구워줍시다. (라면은 이미 한번 튀겨나오기 때문에 센불로하면 금방 탑니다!)

   

4. 달궈진 팬에 버터와 설탕 올리고당을 순서대로 넣고 잘 저어줍시다.( 그래야 설탕이 뭉치지 않습니다!)

 

5. 카라멜향과 냄새가 날때까지 약불에서 서서히 저어주세요.

   

6. 재료가 모두 고루 녹으면 노릇하게 구운 면을 코팅하듯이 섞어줍시다.( 불은 끄고 해야 덜 뜨겁고 타지 않습니다.)

   

 

7. 모두 잘 섞이면 아름다운 접시에 플레이팅하여 냉장고에 10분정도 식혀줍시다.

그래야 뜨겁지 않고 더욱 바삭해진답니다.

    

 

8. 완성!! 사실 음식은 같이 먹어야 맛이 증폭되는 버프가 있습니다. 가족이나 친구들과 나눠 먹어도 좋습니다. 남녀노소 좋아할 맛일 것 입니다.

    

 

 

한번쯤은 이렇게 직접 해먹어 보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쉽고 재밌기 때문이죠.

 

신동원기자였습니다.

 

신동원(ehddnjsdydtk@naver.om)

 


 

 




ㅁㄴㅇㄻㄴㅇㄻㄴㅇㄻㄴㅇㄻㄴㅇㄹ

이전글 김바다 기자의 오늘의 이슈(2019.03.11. 월요일) (1)
다음글 예시. 김유빈 기자의 오늘의 이슈(2017.04.22. 금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