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교생 선생님과 마지막 하루를 기대하며, 11월 26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11.26 조회수 48

내일은 2주간 아이들과 함께 공부하며 정이 들었던 교생선생님들의 마지막 실습일입니다. 우리 아이들과 코로나로 인하여 가깝게 지내지 못해 많이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만들어줘서 참 고맙습니다. 나중에 우리 아이들과 다시 만나기를 바랍니다.

 

 

 

 

<금요일 학습 안내>

아침 830~40분 사이에 등교합니다.

과학(바닷가 주변 지형), 사회(옛날의 세시 풍속), 음악(제재곡 리코더로 연주하기), 창체(학급 친목활동-11월 생일파티 및 교생선생님과의 시간)

내일 음악선택방과후는 실시하지 않습니다.

 

 

 

 

1. 내일 리코더를 준비하여 옵니다.

 

2. 자기가 먹을 과자와 음료수 한 개씩 가지고 옵니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자기의 먹을 것은 자기만 먹도록 해요.

 

 

 

 

24일부터 자유선택방과후, 음악선택방과후, 토요스포츠 활동이 전면 중단됩니다. 또한 등교일에도 우유급식이 추후 별도의 안내가 있을 때까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매일매일 알림장을 잘 확인한 후 등교일 및 온라인 학습을 준비하도록 해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생 밀집도 조정에 따른 원격학습과 관련하여 스마트패드를 대여하여 준다고 합니다. 붙임 파일을 참조하셔서 필요한 경우 대여하여 사용하시고, 추후에 반납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일 아침 11시 이전까지 앱을 이용한 새로운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꼭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외체험학습, 병결 등 학교에 오지 않더라도 매주 월~금요일은 모든 학생이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2020학년도 교외체험학습은 감염병위기관리 심각/경계단계에서는 34입니다.(현재 전라북도 내 모든 학교 공통으로 운영 중입니다.) 교외체험학습은 실시 최소 3일전 신청서를 제출하고, 끝나면 보고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주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등 유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이전글 건강한 주말 보내기를 바라며, 11월 27일 알림장
다음글 교생선생님들의 인증 수업을 마치며, 11월 25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