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건강한 모습으로 내일 만나요, 11월 24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11.24 조회수 94
첨부파일

5주 동안 우리 친구들이 학교에 등교하며 즐겁게 지냈었는데, 오늘처럼 우리 친구들이 없으니 교실이 참 썰렁합니다. 선생님은 참 안타까워요. 방학 전까지 코로나19가 퍼지지 않아서 친구들을 매일 만날 수 있을거라 생각했는데 그렇제 않아서 말이에요. 내일은 우리 3학년 1반 친구들이 등교를 하는 날입니다. 모두 가정에서 푹 쉬면서 건강하게 잘 있다가 학교에서 만나도록 해요.

 

 

 

 

<수요일 온라인 학습 안내>

아침 830~40분 사이에 상록누리관 입구로 등교하도록 해요.

국어(이야기를 듣고 인물의 마음 변화 정리하기1), 수학(분수를 얼마로 나타내기), 사회(세시 풍속 알아보기), 과학(강 주변의 모습 알아보기1), 창체(전주천 살리기 캠페인-포스터 그리기), 영어(Lesson 9)

수요일 하교 시간은 1335분입니다.

 

 

 

 

1. 수요일 학습에 필요한 준비물 안내입니다.

  -컴퍼스, 15cm, 배움공책

  -국어, 국어활동, 수학(72~73쪽 해결), 수학익힘책(52~53쪽 해결) 교과서

  -, 가위, 싸인펜, 색연필, 검정색 네임펜

  -나만의 감정사전(국어 과제) 만들어 오기

   ※5교시 포스터 그리기에 사용되는 도화지는 선생님이 나누어줍니다.

 

2. 수학책 72~72, 수학익힘책 52, 53쪽을 해결하여 옵니다. 도형을 그릴 때에는 꼬~~자와 컴퍼스를 이용하여 그리도록 해요.

 

 

 

 

24일부터 자유선택방과후, 음악선택방과후, 토요스포츠 활동이 전면 중단됩니다. 또한 등교일에도 우유급식이 추후 별도의 안내가 있을 때까지 중단됨을 알려드립니다.

 

매일매일 알림장을 잘 확인한 후 등교일 및 온라인 학습을 준비하도록 해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학생 밀집도 조정에 따른 원격학습과 관련하여 스마트패드를 대여하여 준다고 합니다. 붙임 파일을 참조하셔서 대여하여 사용하시고, 추후에 반납하시면 되겠습니다.

 

매일 아침 11시 이전까지 앱을 이용한 새로운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꼭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외체험학습, 병결 등 학교에 오지 않더라도 매주 월~금요일은 모든 학생이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2020학년도 교외체험학습은 감염병위기관리 심각/경계단계에서는 34입니다.(현재 전라북도 내 모든 학교 공통으로 운영 중입니다.) 교외체험학습은 실시 최소 3일전 신청서를 제출하고, 끝나면 보고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주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등 유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합니다.

이전글 교생선생님들의 인증 수업을 마치며, 11월 25일 알림장
다음글 온라인학습과 등교일 학습 모두 열심히 하기, 11월 23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