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날마다 자라서 어느새 3학년이 된 우리 아이들, 11월 5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11.05 조회수 106

우리 아이들이 입학한 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2년이 넘는 시간이 지나고 오늘은 2021학년도 신입생 동생들의 추첨식이 있는 날입니다. 친구들 중 몇 명은 괜시리 추첨을 한다고 하니 예전 기억이 떠올라서 그런지 떨린다고 말하는 친구들도 있었습니다^^ 이제 조금만 있으면 어엿한 부설의 중학년 친구들이 되겠지요. 더욱 멋지게 공부하는 모습을 그려보게 됩니다.

 

 

 

 

<금요일 학습 안내>

아침 830~40분 사이에 등교하도록 합니다.

창체(3학년 꿈바라기 아이들-현장체험학습), 음악선택방과후학교

금요일 하교 시간은 1335분경입니다.

음악선택방과후학교에 참여하지 않는 친구들은 점심 급식 후 1250분에 하교합니다.

 

 

 

 

1. 내일은 음악 방과후가 있습니다. 개인 악기와 악보를 가져오도록 해요.

 

2. 현장체험학습을 위해 아래 준비물을 가져옵니다.

  - 옷은 따뜻하게 입되, 여러 겹을 껴입어서 실내에선 벗을 수 있도록 해요.

  - 개인 물통(텀블러)을 꼭 가지고 옵니다.

  - 활동하기 편안한 신발을 신고, 체육복을 입어요.

  - 워크북과 필기도구를 꼭 챙겨와요.

 

 

 

 

코로나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수칙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쉬는 시간, 점심시간 등에 자기 스스로 할 수 있는 놀잇감을 가지고 등교하도록 해요.

  ②등교 후 쉬는 시간, 점심 시간에도 친구들과 꼭 필요한 이야기만 해요.

  ③예비마스크를 반드시 가지고 오고, 개인 물통도 잊지 말아요.

 

특별한 일이 없다면 모두의 안전을 위해 정규 수업 및 방과후학교가 끝난 후 되도록 하교하도록 해요. 겨울이 되고 추워진 날씨만큼 코로나19로 인해 아이들의 안전이 더욱 더 신경이 쓰이게 됩니다. 학부모님들과 우리 친구들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

 

매일 아침 11시 이전까지 앱을 이용한 새로운 학생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꼭 응해주시기 바랍니다. 교외체험학습, 병결 등 학교에 오지 않더라도 매주 월~금요일은 모든 학생이 꼭 건강상태 자가진단에 참여하도록 합니다.

 

2020학년도 교외체험학습은 감염병위기관리 심각/경계단계에서는 34입니다.(현재 전라북도 내 모든 학교 공통으로 운영 중입니다.) 교외체험학습은 실시 최소 3일전 신청서를 제출하고, 끝나면 보고서를 일주일 안에 제출해주세요.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등 유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이전글 즐거운 현장체험학습을 다녀와서, 11월 6일 알림장
다음글 추워진 날씨지만 따스하게 보내요, 11월 4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