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여름 방학 행복하게 보내기, 7월 31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7.31 조회수 74
첨부파일

등교 후 처음 우리 아이들이 교실에 오던 날이 엊그제 같은데 벌써 두 달이 지나고 방학이 되었습니다. 정말 빠르게 시간이 지나갔습니다. 그 동안 우리 아이들 답답하고 지쳤을텐데 가정에서 푹 쉬고 방학 즐겁게 보내도록 해요.

  개학 당일에는 수요일 정상수업이 이루어지고 점심 급식도 바로 시작합니다~ 미리 개학하기 전에 또 한 번 안내할게요^^

 

 

 

 

 

<개학일의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창체(여름 방학 함께 나누기), 사회(우리 고장 문화 유산 친구에게 소개하기), 국어(낱말의 뜻 짐작하기), 수학(똑같이 나누기), 영어(Lesson 7)

하교시간 : 13:35

 

 

 

 

1. 방학 동안 건강하게 잘 지내다 오기

 

2. 방학생활 계획표 세워서 규칙적으로 지내기

 

 

 

 

방학 중 3학년 교실과 복도의 타일 교체 작업이 이루어집니다. 방학이 끝나면 우리 친구들은 깨끗해진 교실에서 공부할 수 있겠어요.

 

개학 후 방과후학교는 831일부터 시작합니다.

 

개학 이후 829일부터 토요스포츠 수업이 시작됩니다. 우리 반 친구들 참가학생은 아래와 같습니다. 농구와 테니스는 참가자가 많은 관계로 추첨을 하였기에 신청서를 냈어도 수업에 참가하지 못하는 학생이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 또한 후보 명단에 이름이 올라간 경우 앞의 친구들이 수업 참가를 포기하거나 취소하는 경우 후보 1번부터 순차적으로 수업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풋살

테니스

(후보 6)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방학 중에도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개학이 바로 코앞으로 다가온 8월 25일 알림장
다음글 비오는 하굣길 조심히 집에 가요, 7월 30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