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교생 실습이 끝나던 날, 6월 26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6.26 조회수 71

2주 동안 우리와 함께 했던 교생선생님들이 오늘 실습을 모두 마치고 가셨습니다. 비록 아이들과 가까이 지내지도 못하고, 마스크를 썼기 때문에 얼굴도 제대로 보지 못했지만 그래도 아이들은 아쉬웠던 가 봅니다. 몇 몇 친구들이 교생선생님들께 편지를 써 드리고 싶다고 하여 시간을 내어 다같이 편지를 썼습니다. 정이 많은 우리 3학년 1반 친구들, 지금처럼 따스한 마음씨를 잃지 않고 자라기를 바랍니다.

 

 

<월요일의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사회(우리 고장의 옛이야기 정리하기), 국어(6단원 도입), 창체(독서골든벨), 도덕(가족 구성원으로서 할 수 있는 일), 체육(앞으로 넘으며 이동하기/뒤로 줄넘기), 음악선택방과후

하교시간 - 13:35

월요일 음악선택방과후 이후 자유선택방과후(축구, 음악줄넘기)에 참여하는 친구들은 하교 시간이 다르니 잘 확인하기 바래요~

 

 

 

 

1. 내 이름은 십민준책 골든벨은 다음 주 월요일(29)에 합니다. 책은 다음 주 월요일까지 모두 가져오도록 해요.

 

2. 월요일에는 음악선택방과후가 있습니다. 개인 악기와 악보를 잘 챙겨오도록 해요.

 

3. 받아쓰기 5회 틀린 부분을 다시 한 번 써 보도록 해요.

 

 

 

 

개인 양치도구, 양치컵, 실내화를 모두 집에 가져가서 세척해 오면 좋을 듯해요.

 

개인위생을 위해 다음 사항을 함께 지키도록 해요.

  ①개인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여분의 마스크를 되도록 가지고 다닙니다.

  ②개인 빗자루, 쓰레받기를 활용하여 자기 주변을 정리합니다.

  ③개인 컵, 물통(텀블러)을 가지고 다니도록 하고, 매일 집에 가서 깨끗이 세척 및 소독해요.

 

건강 설문 조사 및 건강지킴 안내

  ①개학에 대비하여 매일 아침 건강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 합니다. 꼭 참여하여 주세요.

  ②코로나19 의심증상이 보일 경우 되도록 선별진료소를 방문하기를 권합니다.

  ③선별진료소를 방문하였을 경우, 결과가 음성이라고 하더라도 검사 이후 3, 4일 동안 가정에서 경과를 지켜본 후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우리 반 친구들 모두 나비처럼 훨훨 날기를, 6월 29일 알림장
다음글 한국전쟁 발발 70년이 지난 날, 6월 25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