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서로를 위해 지금은 조금 더 노력할 때, 6월 8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6.08 조회수 81

새로운 한 주가 시작이 되었습니다. 오늘부터 1~6학년 모든 학생들이 등교를 하게 되었어요. 등교 시간에 모든 아이들이 등교를 하기 때문에 출입구가 혼잡할 것으로 생각했지만 우리 아이들이 질서를 잘 지켜주어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던 듯해요. 아이들이 학교에 와서도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고 날씨는 점점 더워져서 스트레스가 많이 쌓이겠지만 아직 전염병위기관리단계가 하향되지 않았기 때문에 당분간 이러한 상황은 지속이 될 듯해요. 어려운 조건이지만 모두가 되도록 편안하게 학교에 있을 수 있도록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갖도록 해요.

 

 

<내일의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미술(1단원), 사회(1단원-마무리), 국어(2단원 받아쓰기 및 마무리), 과학(1~3단원 되돌아보기2)

하교시간 : 1450(5분전부터 하교가 시작됩니다.)

다음 주부터는 수업 시간 및 하교 시간, 방과후학교 운영 시간이 변경됩니다. 꼭 확인부탁드려요.

 

 

 

 

1. 오늘 안내장은 3(4)장입니다.

  ①학부모 자치활동 회원 모집 안내-학부모 자치활동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학부모님께서는 안내장을 읽고 가입 희망서를 작성 후 다음 주 수요일(610)까지 제출바랍니다.

  ②서로 존중하는 소통문화 정착을 위한 안내

  ③감염병 예방관리를 위한 교육과정 시간 변경 운영 안내

  ④수익자부담경비 신용카드 자동납부 신청안내문 - 해당 학생들에게만 안내장이 나갔습니다. 안내장을 받으신 학부모님들께서는 내용을 읽고 신용카드 자동납부를 희망하시는 경우, 안내장의 절차대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2. 받아쓰기 2회를 집에서 연습해 오고 받아쓰기를 위해 쓰기 공책 10(보조선이 있는 공책)’과 학습활동 도움 자료를 꼭 챙겨오도록 합니다.

 

3. 내일 음악 수업을 위해 리듬악기 셋트를 준비하여 옵니다.

 

4. 내일 미술 수업은 캠페인 활동 그리기입니다. 색연필과 사인펜 12색을 준비하도록 해요. 종이는 선생님이 주도록 할게요~ 이미 있는 친구들은 그냥 오면 되겠네요^^

 

 

 

 

우리 학교 아침 등굣길 출입구는 상록누리관 1층 돌봄교실 출입구입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잊지 않고 꼭 지켜주세요~

 

건강 설문 조사 및 건강지킴 안내

  ①개학에 대비하여 매일 아침 건강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 합니다. 지난 528() 아침에 발송된 문자를 확인 후 문자 속 URL을 휴대폰 홈화면에 추가해 놓고 하시면 더욱 편리합니다.

  ②학교 공지사항 1108번부터 1110번까지를 관심가지고 읽어보신 후, 학생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③코로나19 의심증상이 보일 경우 되도록 선별진료소를 방문하기를 권합니다.

  ④선별진료소를 방문하였을 경우, 결과가 음성이라고 하더라도 검사 이후 3, 4일 동안 가정에서 경과를 지켜본 후 학교에 오도록 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무더워져서 힘들어지기 시작해요, 6월 9일 알림장
다음글 생활 속 거리두기가 조금 더 필요한 때, 6월 5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