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생활 속 거리두기가 조금 더 필요한 때, 6월 5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6.05 조회수 94

등교 개학으로 활기찬 일주일이 지나갔습니다. 다음 주부터는 5, 6학년도 등교가 이루어짐으로써 전 학년 아이들이 모두 학교에 오게 됩니다. 생활 속 거리두기가 쉽지는 않으나, 우리 아이들이 학교에서 꼭 지켜야할 규정이기에 다음 주에도 힘들고 번거롭지만 지금처럼 열심히 지켜주기를 바랍니다.

 

 

<월요일 학습 안내>

830~40분에 상록누리관 입구를 통해 등교합니다.

체육(줄넘기), 창체(올바른 감염병 예방 생활 수칙), 수학(2단원 되돌아보기2), 국어(4단원 마무리, 받아쓰기 2), 사회(1단원-다양한 지도의 활용)

하교시간 : 14(5분전부터 하교가 시작됩니다.)

1. 월요일까지 제출해야할 안내장은 1장입니다.

  ①우리 아이 이야기

  ②창의적 체험활동 동아리 신청서와 학생 건강조사 및 응급처치 동의 안내서를 아직 제출하지 않은 친구들은 월요일까지 가져오도록 해요.

2. 우리 학교 아침 등굣길 출입구는 상록누리관 1층 돌봄교실 출입구입니다. 내일도 오늘처럼 잊지 않고 꼭 지켜주세요~

3. 다음 주 월요일에는 줄넘기를 준비해 오도록 해요. 그리고 활동하기 편한 복장 또는 체육복을 입고 학교에 오도록 해요.

 

 

 

 

건강 설문 조사 안내

  ①개학에 대비하여 매일 아침 건강 설문조사에 참여를 해야 합니다. 학교에 오지 않아도 꼭 해야 하니 아침 8시 이전에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 바랍니다.

  ②학교 공지사항 1108번부터 1110번까지를 관심가지고 읽어보신 후, 학생 건강 및 안전 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적극 협조 부탁드립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외출을 되도록 자제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꼭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요.

 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이전글 서로를 위해 지금은 조금 더 노력할 때, 6월 8일 알림장
다음글 아직은 적응이 필요해요, 6월 4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