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틈틈이 운동도 하며 건강을 지켜요, 3월 18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3.18 조회수 109
첨부파일
EBSe 활용 안내.hwp (19.5KB) (다운횟수:43)

코로나19 바이러스 때문에 많이 답답하고 힘들죠? 집에만 있기 너무 답답하고 힘들거에요ㅠㅠ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간단한 스트레칭과 운동을 하면 더욱 건강에 좋을 듯해요. 우리 모두 함께 힘을 내서 건강을 꼭 지킬 수 있도록 합시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②외출을 되도록 자제하도록 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③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④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⑤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⑥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⑦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오늘의 가정학습 안내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①첨부된 일일 수학 학습 문제를 출력하여 풀거나 내용을 노트에 적고 풀어보도록 해요.

  ②전북 e스쿨(https://cls.edunet.net)과 전라북도교육청에서 개학 후 등교하지 못 하는 우리 아이들을 위해 만든 오늘의 교실(http://school.jbedu.kr/edu-g) 사이트를 활용하여 스스로 필요한 부분을 공부해 보도록 해요. 각 학년별로 일자에 맞추어 자율 선택 학습을 하도록 되어 있답니다.

  ③EBSe사이트(https://www.ebse.co.kr/apps/main/main.do)는 간단한 회원가입 후 무료로 많은 영어 공부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다고 해요. 첨부 파일을 참조하여 자기에게 맞는 영어 공부 자료를 선택해 즐겁게 공부해 봅시다.

  ④우리가 이미 알고 있는 새천년 건강체조를 집에서 함께 해 봅시다. 아파트는 층간 소음 때문에 걱정이라구요? 그래서 앉아서 하는 동작도 있다고 해요. 아래 링크를 보며 동작을 따라해 봅시다.

https://www.youtube.com/watch?v=L7x72fpt8dc&feature=emb_logo

 

 

 

모바일로도 알림장을 볼 수 있어요.

우리 학교에서는 학부모님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아이엠스쿨어플을 활용하여 학교 홈페이지 게시판 및 학급 알림장 등을 연동하고 있습니다.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여 어플을 설치하시면, 본교의 주요 공지사항 및 학급 알림장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모바일 알림장아이엠스쿨주요 기능

  ①가정통신문, 공지사항, 급식식단 및 사진, 학사일정, 학급알림장 전달

  ②첨부파일(문서, 사진 및 동영상 등) 확인 가능

  ③각종 자녀 교육 소식 제공

설치 방법

  ①플레이스토어(안드로이드) /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아이엠스쿨을 검색 후, 설치

  ②아이엠스쿨실행 후, 로그인 (카카오톡, 페이코, 이메일, 페이스북, 네이버 계정 선택)

  ③아이엠스쿨 어플 상단 [학교 검색] 메뉴 선택 후, 학교명 검색

기타

  ①기존 회원의 경우 자녀의 학급 정보를 2020학년도 기준 새 학년 반으로 수정하셔야 합니다.

  ②자녀가 2명 이상인 경우 학급 정보를 추가하여 여러 반의 알림장을 동시에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바람이 엄청 불던 날, 3월 19일 알림장
다음글 더욱 더 건강하기를 바라며, 3월 17일 화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