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꽃샘추위가 다시 찾아온 3월 5일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3.05 조회수 129
첨부파일

안녕하세요.

3월의 꽃샘추위가 왔다고 하네요. 따뜻했던 겨울이지만 봄이 되고나니 겨울 대비 덜 추운 바람도 이제는 춥게 느껴집니다. 오늘도 아이들과 함께 가정에서 여러 활동을 하며 보내셨을 학부모님께 안부의 말씀을 전합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19를 예방하기 위해 아래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해요.

  ①비누나 손 세정제를 이용하여 손을 자주 씻도록 합니다.

  ②외출을 자제하도록 하고, 부득이한 경우 꼭 마스크를 착용하도록 해요.

  ③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에는 가지 않아요.

  ④발열 및 호흡기 증상이 있을 경우 반드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도록 합니다.

  ⑤기침을 할 때는 소매로 입을 가리고 하거나 마스크를 벗은 상태로 기침, 재채기를 하지 않아요.

  ⑥건강을 위해 물을 자주 마시고, 음식을 골고루 먹어요. 그리고 잠을 충분히 자도록 해서 면역력을 기르도록 해요.

  ⑦증상이 있거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위급상황 시 1339로 전화해요.

  ⑧혹시 건강상에 이상이 있을 경우, 병원 진료 후 담임 선생님에게도 바로 알려주도록 해요.

 

오늘의 가정학습 안내입니다.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①첨부된 일일 수학 학습 문제를 출력하여 풀거나 내용을 노트에 적고 풀어보도록 해요.

  ②3학년 영어 학습을 위해 아래 동영상의 노래를 듣고 익혀보도록 해요. 영어를 처음 학습으로 접하는 학년인 만큼 영어에 대한 친숙도가 중요합니다. 다소 처음에 학습에 대한 진입이 어렵더라도 노래나 챈트 등으로 알파벳부터 익숙해지도록 해요.

ABC Songs for Children

https://www.youtube.com/watch?v=_UR-l3QI2nE

  ③기존에 안내된 전북 e스쿨(https://cls.edunet.net)을 적극 활용하여주세요. 회원가입을 따로 하지 않아도 사이트 내 동영상 등 자료를 활용할 수 있으나, 필요시 최초 화면의 배너 내용에 있는 사용설명서를 읽어보신 후 회원가입 및 각종 자료를 활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이전글 3월의 첫 주말을 맞이하며, 3월 6일 알림장
다음글 하늘은 맑지만 바람이 차가웠던 3월 4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