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학년 1반

안녕하세요.

올해 세상 가장 예쁜 3학년 1반 친구들과 함께 지낼 임동환선생님이에요.

이제 곧 있으면 여러분을 만날 생각에 벌써부터 마음이 설레어요.

선생님은 우리 친구들을 생각하며 교실 정리도 하고 어떻게 하면 수업을 즐겁고 재미있게 할 수 있을지 고민하며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비록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개학일이 일주일 연기되어 3월 9일(월)에 만나겠지만 그만큼 더 열심히 준비해서 우리 친구들과 2020년을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하며 여러분을 기다릴게요.

 

모두가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월 9일(월) 아침에 교실에서 만나도록 해요.

 

정직하고 성실하며 친구를 배려하는 우리들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설레이는 마음으로 친구들을 기다리는 2월 24일, 첫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20.02.24 조회수 124

안녕하세요. 3학년 1반 담임 임동환입니다.

세상 가장 귀한 아이들을 맡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올해에는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각 가정과 사회, 학교에서 많은 어려움이 있어서 안타깝습니다.

저는 올해 우리 아이들을 늘 정직하고, 항상 성실하며, 남을 먼저 배려하는 어린이로 키워보고 싶습니다. 무엇보다 친구들을 내 가족처럼 사랑하고 아끼며 학교가 즐겁고 편안한 장소가 되도록 아이들과 함께 항상 노력하고자 합니다.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립니다.

함께하게 될 행복한 2020학년도를 그리며 아이들을 기다리겠습니다. 개학하는 날까지 학부모님과 우리 친구들 모두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39() 아침에 웃는 얼굴로 만나요~

 

 

 

 

< 39, 월요일 일정 >

85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개학일에는 교과서 분배, 11역 선정, 학급규칙 세우기 등 새 학년을 준비하게 됩니다.

하교시간 : 14

 

 

 

 

< 준비사항 >

1. 월요일에는 점심 급식을 하고 5교시 수업 이후 14시경 하교 예정입니다.

2. 교복을 바르게 입고, 명찰을 예쁘게 차고 옵니다.

3. 교과서는 39일에 배부할 예정입니다.

4. 실내화는 기존에 2학년 때 신던 것이 있으면 그대로 가져오도록 해요. 없을 경우에는 예쁘게 새 실내화를 준비하여 오도록 합니다. 실내화 위치(학급 명렬표)13학년과 5학년 사이 출입구에 게시하여 놓겠습니다. 자기의 번호를 확인 후 실내화를 잘 넣도록 해요.

5. 기초 필기도구를 준비하여 옵니다. 개인 학습 준비물은 개학 후 빠른 시일 내에 다시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6. 기타 학사일정(음악선택방과후 및 자유선택방과후, 학교교육과정 설명회 등)은 추후 안내하도록 하겠습니다.

 

 

 

 

코로나 19 등 감염병 예방을 위해 개인 마스크를 꼭 준비하여 오도록 해요.

 

이전글 아이들을 기다리는 마음으로 쓴 2월 28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