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안녕하세요. 우리 함께 사랑하며 자라나는 꿈나무가 됩시다^^
꿈이 자라는 개별학습반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4명

6월 11일 화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19.06.11 조회수 24

♥ 비가 제법 내리더니, 살짝 추워졌던 하루였습니다. 우리 아이들도 아침에 오자마자, 선생님~ 추워요~ 를 계속 말하더라구요^^ 내일부턴 다시 기온이 올라간다니 괜찮아 지겠지요? 오늘도 열심히 공부하고, 친구들도 도와주고 하네요ㅎ 아이들이 조금씩 생활 습관들이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것 같네요! 가정에서도 칭찬 듬뿍듬뿍 해주세요! 학교에서 생활 잘 하고 있다고~^^

 

♣ 6학년 학부모님께 가정통신문 있어요~!

 - 내년도 취학 및 진학 관련하여 입학설명회가 있어서, 날짜 및 일정 확인하시고 참여 희망하시는 학부모님들께서는 내일 학교로 <서식1> 신청서 작성해서 보내주세요^^


개별학습반 체육수업이 내일 5교시에 있습니다! 학생들 체육복 챙겨서 학교로 보내주세요 ~!!

 

♣ 약속해요~!

 ① 예쁜말, 고운말 하기

 ② 숙제하기(월요일, 수요일) 


개별학습반 방과후학교 시간표 안내해드립니다. 학년별로 시간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3학년 : (난타5교시, 공예6교시), (난타6교시)

6학년 : (공예5교시,난타6교시), (난타7교시)

 

♣ 이번주부터는 하복을 입습니다^^ 하복과 명찰을 잘 착용해주세요!


♣ 4학년 교생선생님의 실습이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바른 언행과 행동으로 교생선생님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5월 27일~6월 20일)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아이들이 물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학교에 곳곳에 정수기가 있으나 제공 되는 컵이 한정되어 있고, 청결을 유지하기 힘든 경우도 많습니다. 이번 체육대회 때 받은 개인 물병에 시원한 물을 담아 꼭 가지고 다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시, 학교에서는 미세먼지 수치와 관련하여 학생들의 실외활동을 금지하는 등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정에서도 개인위생 철저, 실외활동 자제, 등하굣길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착용 등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6월 14일 금요일입니다.
다음글 6월 5일 수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