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안녕하세요. 우리 함께 사랑하며 자라나는 꿈나무가 됩시다^^
꿈이 자라는 개별학습반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4명

5월 31일 금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19.05.31 조회수 28

5월의 마지막 날이었습니다. 다양한 행사가 많았던 푸르렀던 5월이 지나 이제 6월달 아이들의 모습을 기대해봅니다. 크고 작은 아이들의 다툼과 해맑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을 보다보니 시간이 너무나 빠르게 흘러갑니다. 아이들의 이러한 모습들을 너그러히 바라봐주시는 학부모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주말동안 날씨가 맑다고 하니, 가정에서 좋은 시간 보내고 다음주 월요일에 만나요 ^^

 

♣ 약속해요~!

 ① 예쁜말, 고운말 하기

 ② 숙제하기(월요일, 수요일) 


개별학습반 방과후학교 시간표 안내해드립니다. 학년별로 시간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3학년 : (난타5교시, 공예6교시), (난타6교시)

6학년 : (공예5교시,난타6교시), (난타7교시)

 

♣ 이번주부터는 하복을 입습니다^^ 하복과 명찰을 잘 착용해주세요!


♣ 다음주 수요일(6월 5일)에는 특수교육대상학생 체육대회가 화산체육관에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안내해드린 등하교사항 협조부탁드립니다^^

  - 준비물 :  점심도시락

  - 일정 : 09:10~15:00

  - 장소 : 화산체육관



♣ 4학년 교생선생님의 실습이 시작되었습니다. 학생들이 바른 언행과 행동으로 교생선생님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5월 27일~6월 20일)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아이들이 물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학교에 곳곳에 정수기가 있으나 제공 되는 컵이 한정되어 있고, 청결을 유지하기 힘든 경우도 많습니다. 이번 체육대회 때 받은 개인 물병에 시원한 물을 담아 꼭 가지고 다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시, 학교에서는 미세먼지 수치와 관련하여 학생들의 실외활동을 금지하는 등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정에서도 개인위생 철저, 실외활동 자제, 등하굣길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착용 등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6월 4일 화요일입니다.
다음글 5월 29일 수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