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학습실 개별학습반

안녕하세요. 우리 함께 사랑하며 자라나는 꿈나무가 됩시다^^
꿈이 자라는 개별학습반
  • 선생님 : 신치호
  • 학생수 : 남 2명 / 여 4명

5월 24일 금요일입니다.

이름 신치호 등록일 19.05.24 조회수 31

이번주도 바쁘게 지나갔네요. 바빴던 만큼 아이들에게는 알찼던 한주였을거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음주에는 4학년 교생선생님들의 실습이 시작되는데, 새로운 교생 선생님들과 또 좋은 추억을 쌓게 되겠네요^^ 교생선생님들도 오시는 만큼, 다음주에는 더 힘내서 공부하는 우리 친구들이 되면 좋겠습니다~! 매일매일 숙제가 있진 않지만, 숙제를 냈을 때 까먹고 안해오는 친구들이 있네요~! 다음주부터는 잊지 않고 성실하게 할 수 있도록 노력해봅시다^^ 그럼 다음주에 만나요~~! 

  

 

이번달에는 전주 진로직업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진로직업체험이 있습니다. 1~3학년은 원예교실체험을 하고 4~6학년은 제과제빵 수업이 진행이 됩니다. 아래 일정 참고해주세요~!

 

일정 : 27,28(2번 남았습니다!)

- 다음은 다음주 월요일(27) 입니다~! 교복 입고 등교해주세요!

시간 : 09:00~12:00

 

개별학습반 매주 수요일 5교시 체육수업 있습니다.

  수요일에 체육복 챙겨서 올 수 있도록 해주세요~!

 

개별학습반 방과후학교 시간표 안내해드립니다. 학년별로 시간이 다르니,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2,3학년 : (난타5교시, 공예6교시), (난타6교시)

6학년 : (공예5교시,난타6교시), (난타7교시)

 

다음 주부터는 하복을 입습니다^^ 하복과 명찰을 잘 착용해주세요!


다음 주부터 4학년 교생선생님의 실습이 시작됩니다~!(5월 27일~6월 20일)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아이들이 물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학교에 곳곳에 정수기가 있으나 제공 되는 컵이 한정되어 있고, 청결을 유지하기 힘든 경우도 많습니다. 이번 체육대회 때 받은 개인 물병에 시원한 물을 담아 꼭 가지고 다니도록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주시 초미세먼지 주의보 발령 시, 학교에서는 미세먼지 수치와 관련하여 학생들의 실외활동을 금지하는 등 건강관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가정에서도 개인위생 철저, 실외활동 자제, 등하굣길 미세먼지 전용 마스크 착용 등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이전글 5월 27일 월요일입니다.
다음글 5월 21일 화요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