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학년 1반

안녕하세요. 6-1반 친구들!

올 한 해 여러분과 함께 지내게 되었어요.

우리 반 친구들 모두 서로를 아껴주고 배려하며 가족처럼 즐겁게 지내봅시다~

웃는 모습으로 건강하게 만나요~

예의와 믿음 속에서 서로를 배려하고 아껴주는 우리 반
  • 선생님 : 임동환
  • 학생수 : 남 0명 / 여 0명

새학기 첫 알림장

이름 임동환 등록일 19.02.25 조회수 315

2019학년도 우리 6-1반 친구들과 함께할 생각에 매일 매일이 설레는 나날입니다^^ 우리 친구들은 무엇을 좋아할까, 어떤 꿈을 가지고 있을까..너무나 궁금합니다. 서로 다른 생각과 모습 속에서 함께 하는 올 한 해 살이를 지혜롭게 해갈 수 있는 마음과 지혜를 함께 모아보고 싶습니다.

   3월 4일 개학하는 날 27명의 친구 모두 웃으면서 만나기를 손꼽아 기다리겠습니다. 선생님은 우리 27명 아이들 모두를 누구하나 차별 없이 사랑해주고 응원해줄게요~ 선생님은 항상 우리 6-1반 편이에요~

 

 

 

< 월요일 일정 >

8시50분까지 교실로 옵니다.

▶월요일 공부 : 창체(입학식/한 해 살이 준비하기/우리 반 규칙 정하기), 국어(읽을 책 정하고 내용 예측하기), 수학(수학은 내 친구)

▶하교 시간: 14시

 

 

 

 

< 준비사항 >

  

1. 기본 학습 준비물(필기도구 등)과 실내화를 준비합니다.

 

2. 3월 4일 아침에 학교에 오면 6-1반 신발장에서 자기의 번호를 찾아 신발장을 이용하도록 합니다. 실내화는 흰색 규정 실내화를 착용해주세요.

 

3. 3월 4일부터 정규 교육과정이 진행됩니다. 개학날인 월요일은 5교시 수업 이후 하교합니다.

 

 

 

 

2019학년도부터 등교하여 교실에 입실하는 시간은 8시 50분입니다. 일찍 학교에 오는 아이들도 있으므로 아래와 같은 사항을 꼭 지키도록 합니다.

①학교에 오면 제일 먼저 교실에 꼭 들러 선생님과 인사합니다.

②그 후 운동장에 나갈 친구들은 가방을 교실에 놓고 운동장에 나가서 자유 활동을 한 후 8시 40분 예비종이 치면 교실에 들어옵니다.

③8시 40분부터 50분까지는 오늘 하루를 준비하는 시간입니다. 학습 계획에 맞추어 교과서와 책상을 정리하고 화장실도 다녀오고, 물도 마십니다.

④8시 50분부터 9시까지는 아침 조회시간입니다. 이 시간에는 매주 월요일 방송조회도 있고, 선생님의 이야기도 듣고, 오늘 하루 모든 친구들이 왔는지 확인도 하는 시간입니다.

 

3월 4일에 등교할 때는 교복을 단정히 입고, 명찰을 꼭 차고 오도록 합니다. 체육복과 기타 사복을 입고 등교하지 않도록 합니다. 날씨가 춥다면 외투를 겉에 입고 온 후 교실에 와서 외투를 벗어 옷걸이에 걸어놓도록 합니다.

 

이전글 첫만남의 설레임, 3월 4일 알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