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3반


   


꿈・생각・마음을 다지는 행복한 1학년 3반
  • 선생님 : 장정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3월 11일 월요일 알림내용

이름 장정순 등록일 19.03.11 조회수 81

(안내장 제출)

1. 스쿨뱅킹 신청서, 위클래스상담 동의서 내일까지 제출해주세요.

2. 전라북도교육청으로부터 지원받은 PC 무상유지보수 사업에 관한 안내장 배부되었습니다. 해당하는 경우(2017년 이전 전라북도교육청으로부터 PC를 지원받은 가정)안내장의 안내에 따라 신청해주세요.

 

(학교에서 지킬 일)

1. 매주 월요일 아침 850분에 방송으로 아침 조회가 있습니다. 월요일은 845분까지 등교하여 아침 방송조회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매주 2명씩 번호대로 반장을 합니다. 1주일 동안 우리반을 위해 봉사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이번 주는 1번과 2번이 반장입니다.

3. 핸드폰(키즈폰)을 가지고 오는 친구들이 있는데 학교에 오면 전원을 끄고 다시 집에 갈 때 전원을 켜는 것으로 아이들과 약속했습니다. 아이들이 등교하여 수업이 끝날 때까지는 전화나 문자는 삼가해주시고 급한 일이 있는 경우 담임에게 문자주세요.(쉬는 시간에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학교에서는)

주말을 잘 보내고 온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한 주를 시작하였습니다. 오늘 다시 자리를 바꿨습니다. 새로운 짝꿍과 인사도 나누고 친구들에게 내가 좋아하는 것은 ~입니다라고 큰 소리로 말해보았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지킬 일을 알아보면서 발표를 해보았습니다. 발표를 하면서 말끝을 흐리고 친구들에게 이야기하는 말투로 발표하는 친구들이 많아서 친구들을 바라보면서 발표하는 연습을 하였습니다.

친구들과의 생활이 조금은 익숙해진 탓인지 쉬는 시간에 친구들과 얘기도 하고 같이 어울려 노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전글 3월 12일 화요일 알림내용
다음글 3월 8일 금요일 알림내용(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