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학년 3반


   


꿈・생각・마음을 다지는 행복한 1학년 3반
  • 선생님 : 장정순
  • 학생수 : 남 12명 / 여 12명

3월 6일 수요일 알림내용

이름 장정순 등록일 19.03.06 조회수 104

(안내장 제출)- 내일까지 제출해주세요.

1. 학부모자치활동 회원 모집 안내장(교뮥발전협의회, 비타민레이더스콰이어(어머니합창), 어머니배구단, 부설FC(풋살) 참가희망서 제출해주세요.

- 기존 회원도 희망서를 제출해주세요.

2. 녹색도우미 안내장

- 교통안전 봉사활동은 1학기 1주일(7.8-7.12), 2학기 1주일(12.2-12.6)에 우리 학급이 봉사활동하는 주에 교통봉사를 해주시는 것인데 부모님(아버지, 어머니 모두 가능)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현재 7분이 신청해주셨는데 3분만 더 신청해주시면 1학기 1, 2학기 1일씩 봉사해주시면 될 것 같아요. 우리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많이 신청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사서도우미 안내장

- 도서관에서 아이들의 독서 활동을 지원해주는 활동을 하게 됩니다. 많은 학부모님의 신청 부탁드립니다. 

4.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안내장

- , 금요일에 하게 되는 선택 방과후학교 활동으로 아직 제출하지 않은 경우 내일까지 꼭 보내주세요.(반드시 3지망까지 기록하여 보내주세요.)

 

(안전한 등하교 방법)

우리 아이들의 안전한 등하교를 위하여 몇 가지 말씀드립니다. 꼭 지켜주세요.

1. 등교할 때는 아이들과 이순신 동상 앞에서 인사하고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하교시 교실 앞까지 오지 마시고 주차장 근처에서 대기하다가 담임교사 인솔하여 나오면 아이들 맞이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학년 입구나 교실 앞이 혼잡스러울 수 있고, 외부인과의 구분이 안되기 때문에 건물 내 진입은 자제해주세요.)

3. 아이들이 차에서 내리는 정문이나 또*문구 앞에서는 천천히 운전해주세요. 특히 교내에서는 10km 이하로 서행해주세요.

4. 아이들이 다니는 등하교시 이용하는 인도에는 주차하지 말아주세요.

5. 후문으로 하교하는 학생들은 달팽이계단 밑에서 기다려서 데려가주세요.

 

(오늘 학교에서는)

오늘은 학교생활기록부에 입력할 개인사진과 학급안내판에 들어갈 학급단체 사진을 찍었습니다.

공부시간에 손드는 방법일어나서 발표하는 방법도 배웠답니다아직은 쑥스러운지 일어나서 자기이름을 친구들에게 말하는 것을 어려워하는 친구들이 있는데 이 친구들은 집에서 가족들 앞에서 큰소리로 연습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짝꿍을 만나서 서로 자기 소개를 하고 앞으로 잘 지내보자고 인사도 하였답니다급식 시간에도 급식먹고 정리하는 방법을 잘 기억하고 오늘은 아주 해주었답니다.

학교생활 3일째인데 우리반 친구들이 너무도 잘 하고 있어 저는 아주 행복하답니다!!

 

 

 

이전글 3월 7일 목요일 알림내용
다음글 3월 5일 화요일 알림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