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월(20일)  | 화(21일)  | 수(22일)  | 목(23일)  | 금(24일)  |  1 교시  | 교과  | 자율  | 수학  | 영어  | 과학  | 생물  |  학습 주제  |        | 유리수와 소수  | 03. Which Color Do You Prefer?  | 2. 원소 기호  | 광합성에 영향을 미치는 환경 요인  |  주요 활동  |        | 전북e학습터 온라인 수업 시청 후 게시판 참고하여 과제 제출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e학습터 강의 및 평가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e학습터 강의 시청, 교사제공 학습활동지  |  참고 자료  |        |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교과서  | e학습터 게시판  교과서(p24~27)  | e학습터 과제 제시안, 교과서 p132~135  참고  |  2 교시  | 교과  | 체육(이동열)  | 기·가  | 중국어  | 한문  | 기·가  | 영어  |  학습 주제  | 앞구르기 다리벌려 앞구르기  | 주생활 문화와 주거공간  | 05.xiàn zài jǐ diǎn?  | 성어의 이해  | 주거 안전  | 04. What's the Matter?  |  주요 활동  | 영상시청 및 각자연습해보기  | e학습터 강의 시청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 e학습터 강의  | e학습터 강의 시청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참고 자료  | https://www.youtube.com/watch?v=9ga6fDtva0k  | e학습터 활용, 유튜브, 교과서  | 교과서, 게시판, 활동자료  | e학습터 게시판, 교과서  | e학습터 활용, 유튜브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교과서  |  3 교시  | 교과  | 체육(이인규)  | 국어  | 과학  | 수학  | 수학  |  학습 주제  | 코로나-19 예방교육2  | 시의 이해  | 2. 분자  | 유리수와 소수  | 지수법칙  |  주요 활동  | 코로나-19 예방능력평가(과제) 제출  | e학습터 4차시(04.21.화) 강의 시청 자신의 경험과 연관 짓기, 일상의 경험을 떠올려 소재 찾기, 개성적 표현하기  | e학습터 강의 및 평가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전북e학습터 온라인 수업 시청 후 게시판 참고하여 과제 제출  | 전북e학습터 온라인 수업 시청   |  참고 자료  | e학습터 활용  | e학습터 활용, 교과서  | e학습터 게시판  교과서(p22~23)  |        |        |  4 교시  | 교과  | 과학  | 도덕  | 역사  | 역1  | 역사  |  학습 주제  | 2. 원자  | 인간존엄성과 인권이 소중한 이유  | 세계 여러 지역 문명의 형성과발전  | 고조선과 여러 나라의 성장(1)  | 고조선 여러 나라의 성장(2)  |  주요 활동  | e학습터 강의 및 평가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e학습터영상시청 학습활동지  |        |        |        |  참고 자료  | e학습터 게시판  교과서(p18~21)  | 교과서1(168~171)  게시판 학습자료  |        |        |        |  5 차시  | 교과  | 수학  | 스클  | 미술  | 중국어/한문  | 국어  |  학습 주제  | 유리수와 소수  | 부서배정  | 회화, 소묘  | 05.xiàn zài jǐ diǎn?  | 성어의 이해  | 시의 이해  |  주요 활동  | 전북e학습터 온라인 수업 시청 후 게시판 참고하여 과제 제출  | 부서배정  | e학습터 온라인 미술강의 시청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 e학습터 강의  | e학습터 6차시(04.24.금) 강의 시청 1.(1) 넌 바보다 – 개념클립영상, 제재정리PPT, 핵심개념PPT  |  참고 자료  |        |        | 교과서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교과서,  게시판, 활동자료  | e학습터 게시판, 교과서  | e학습터 활용, 교과서  |  6 교시  | 교과  | 진직  | 영어  | 기·가  | 음악  | 체육  |  학습 주제  | 나의행복코드찾기  | 02. How Have You Been?  | 주거공간의 효율적 활용  | 르네상스음악 감상  | 건강과 체력관리  |  주요 활동  | 동영상시청후 활동지작성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e학습터 강의 시청  | e학습터 온라인 강의 1강 시청교사 제공 학습활동  | 실내 전신운동 따라하기  |  참고 자료  | 유튜브  | e학습터 강의 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교과서  | e학습터 활용, 유튜브  | e학습터 강의e학습터 게시판 학습활동 자료  | 국민체육진흥공단 공식 유튜브  |  7 교시  | 교과  | 국1  | 동활  |        | 국어  |        |  학습 주제  | 시의 이해  | 진로탄력성  |        | 시의 이해  |        |  주요 활동  | e학습터 3차시(04.20.월) 강의 시청 역설적 표현의 효과, 시의 아름다움, 시를 통한 삶의 깨달음(수필, ‘나의 모국어는 침묵’ 참고)  | e학습터 강의 시청  |        | e학습터 5차시(04.23.목) 강의 시청 창작시 감상하기, 창작시 공유하기  |        |  참고 자료  | e학습터 활용, 교과서  |        |        | e학습터 활용, 교과서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