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9(월) | 10(화) | 11(수) | 12(목) | 13(금) |
1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집단상담 | 국어 | 국어 | 창체 |
강당 체육 | 4학년 집단상담 8회기 (1) | 7. 독서 감상문을 써요 -자신이 재미있게 읽은 책을 떠올려 보기 (1) | 7. 독서 감상문을 써요 -독서감상문을 쓰는 방법 알기 (1) | 학급 회의 |
교과서 재구성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나 216~221쪽 | 국어 나 222~225쪽 | 학급 자율활동 |
2 교시 | 수학 | 집단상담 | 국어 | 국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4. 사각형 평행선 사이의 거리를 알아볼까요 | 4학년 집단상담 8회기 (2) | 7. 독서 감상문을 써요 -자신이 재미있게 읽은 책을 떠올려 보기 (2) | 7. 독서 감상문을 써요 -독서감상문을 쓰는 방법 알기 (2) | 강당체육 |
수학 82~83쪽 수학익힘 54~55쪽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나 216~221쪽 | 국어 나 222~225쪽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영어 | 영어 | 음악(조예선 선생님) | 영어 | 과학, 미술 |
10. What are you doing? (2) | 10. What are you doing? (3) | 교실 음악 | 10. What are you doing? (4) | 만화경 만들기 (1) |
영어 86~87쪽 | 영어 88~89쪽 | 음악 교과서 | 영어 90~91쪽 | 교과서 재구성 |
4 교시~ | 과학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사회 | 과학 | 과학, 미술 |
3. 그림자와 거울 그림자의 크기를 변화시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 강당체육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우리 주변에 있는 상품의 원산지 조사 | 3. 그림자와 거울 빛이 거울에 부딪치면 어떻게 될까요? | 만화경 만들기 (2) |
과학 64~65쪽 실험관찰33쪽 | 교과서 재구성 | 사회 72~76쪽 | 과학 68~69쪽 실험관찰35쪽 | 교과서 재구성 |
5 교시 | 과학 | 수학 | 수학 | 과학 | 과학 |
3. 그림자와 거울 거울에 비친 물체의 모습은 실제 물체와 어떻게 다를까? | 4. 사각형 사다리꼴을 알아볼까요 | 4. 사각형 평행사변형을 알아볼까요 | 3. 그림자와 거울 우리 생활에서 거울을 어떻게 이용할까요? | 3. 그림자와 거울 단원 마무리 |
과학 66~67쪽 실험관찰 34쪽 | 수학 84~85쪽 수학익힘 56~57쪽 | 수학 86~87쪽 수학익힘 58~59쪽 | 과학 70~71쪽 실험관찰36쪽 | 실험관찰 38~41쪽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교내 행사와 학습 상황에 따라 시간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수행평가 |
수행평가 결과 확인 새로운 수행평가 |
수행평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