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2(월) | 3(화) | 4(수) | 5(목) | 6(금) |
1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집단상담 | 사회 | 과학 | 창체 |
강당 체육 | 4학년 집단상담 7회기 (1)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생산과 소비의 모습 | 3. 그림자와 거울 불투명한 물체와 투명한 물체의 그림자 | 학급 회의 |
교과서 재구성 | 4학년 자율활동 | 사회 66~67쪽 | 과학 60~61쪽 실관 31쪽 | 학급 자율활동 |
2 교시 | 수학 | 집단상담 | 수학 | 과학 | 체육 (오동선선생님)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얼마나 알고 있나요?, 4단원 도입 | 4학년 집단상담 7회기 (2) | 4. 사각형 -평행을 알아볼까요? | 3. 그림자와 거울 물체의 모양과 그림자 모양이 비슷한 까닭 | 강당체육 |
수학 72~73쪽 수익 49쪽 | 4학년 자율활동 | 수학 80~81쪽 수익 52~53쪽 | 과학 62~63쪽 실관 32쪽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영어 | 영어 | 음악(조예선 선생님) | 영어 | 수학 |
9. Can I come in? (4) | 10. What are you doing? (1) | 교실 음악 | 10. What are you doing? (2) | 4. 사각형 -평행선 사이의 거리를 알아볼까요? |
영어 80~81쪽 | 영어 84~85쪽 | 음악 교과서 | 영어 86~87쪽 | 수학 82~83쪽 수익 54~55쪽 |
4 교시~ | 국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국어 | 국어 | 미술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전기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읽기 (1) | 강당체육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본받을 점을 생각하며 전기문 읽기 (1)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자신의 미래 모습 발표하기 (1) | 스텐실 판화 (1) |
국어 196~201쪽 | 교과서 재구성 | 국어 202~209쪽 | 국어 210~215쪽 | 교과서 재구성 |
5 교시 | 국어 | 수학 | 국어 | 국어 | 미술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전기문의 특성을 생각하며 읽기 (2) | 4. 사각형 수직을 알아볼까요?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본받을 점을 생각하며 전기문 읽기 (2) | 6. 본받고 싶은 인물을 찾아봐요 자신의 미래 모습 발표하기 (2) | 스텐실 판화 (2) |
국어 196~201쪽 | 수학 78~79쪽 수익 50~51쪽 | 국어 202~209쪽 | 국어 210~215쪽 | 교과서 재구성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교내 행사와 학습 상황에 따라 시간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수행평가 |
수행평가 결과 확인 새로운 수행평가 |
수행평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