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9(월) | 20(화) | 21(수) | 21(목) | 22(목) |
1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집단상담 | 국어 | 국어 | 영어 |
강당 체육 | 4학년 집단상담 6회기 (1) | 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문장의 짜임에 맞게 문장 쓰기 (1) | 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글 쓰기 (1) | 9. Can I come in? (1) |
교과서 재구성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나 160~165쪽 | 국어 나 171~178쪽 | 영어 78~79쪽 |
2 교시 | 국어 | 집단상담 | 국어 | 국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문장의 짜임에 맞게 말하기 (1) | 4학년 집단상담 6회기 (2) | 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문장의 짜임에 맞게 문장 쓰기 (2) | 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는 글 쓰기 (2) | 강당체육 |
국어 나 160~165쪽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나 166~170쪽 | 국어 나 171~178쪽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국어 | 영어 | 음악(조예선 선생님) | 사회 | 창체 |
5. 의견이 드러나게 글을 써요 -문장의 짜임에 맞게 말하기 (2) | 9. Can I come in? (1) | 교실 음악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생산과 소비의 모습 | 학급 회의 |
국어 나 160~165쪽 | 영어 76~77쪽 | 음악 교과서 | 사회 63~67쪽 | 학급 자율활동 |
4 교시~ | 과학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사회 | 사회 | 미술 |
2. 물의 상태변화 단원마무리 | 강당체육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현명한 선택을 하는 방법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현명한 소비 생활을 하기 위한 방법 | 캐릭터 그리기 (1) |
실험관찰 26~29쪽 | 교과서 재구성 | 사회 60~62쪽 | 사회 68~71쪽 | 교과서 재구성 |
5 교시 | 수학 | 수학 | 수학 | 수학 | 미술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 사이의 관계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 한 자리 수의 덧셈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 한 자리 수의 뺄셈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 두 자리 수의 덧셈 | 캐릭터 그리기 (2) |
수학 60~61쪽 수익 38~39쪽 | 수학 62~63쪽 수익 40~41쪽 | 수학 64~65쪽 수익 42~43쪽 | 수학 66~67쪽 수익 44~45쪽 | 교과서 재구성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교내 행사와 학습 상황에 따라 시간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수행평가 |
수행평가 결과 확인 새로운 수행평가 |
수행평가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