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2(월) | 13(화) | 14(수) | 15(목) | 16(목) |
1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집단상담 | 국어 | 국어 | 수학 |
온라인체육 | 4학년 집단상담 5회기 (1) | 4. 이야기 속 세상 -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1) | 4. 이야기 속 세상 - 임물의 성격을 짐작하며 이야기 읽기 (1)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의 크기를 비교해 볼까요 |
교과서 재구성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가 116~127쪽 | 국어 가 128~135쪽 | 수학 58~59쪽 수학익힘 36~37쪽 |
2 교시 | 국어 | 집단상담 | 국어 | 국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4. 이야기 속 세상 -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 말하기 (1) | 4학년 집단상담 5회기 (2) | 4. 이야기 속 세상 - 인물, 사건, 배경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2) | 4. 이야기 속 세상 - 임물의 성격을 짐작하며 이야기 읽기 (2) | 온라인체육 |
국어 가 110~115쪽 | 4학년 자율활동 | 국어 가 116~127쪽 | 국어 가 128~135쪽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국어 | 수학 | 음악(조예선 선생님) | 사회 | 국어 |
4. 이야기 속 세상 - 이야기를 읽어 본 경험 말하기 (2) | 2. 삼각형 -최종 복습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단원 도입 | 조예선 선생님과 온라인 음악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선택의 문제가 일어나는 까닭 | 4. 이야기 속 세상 - 사건의 흐름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1) |
국어 가 110~115쪽 | 수학48~49쪽 수학익힘 31쪽 | 음악 교과서 | 사회 50~56쪽 | 국어 가 136~145쪽 |
4 교시~ | 과학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사회 | 사회 | 국어 |
2. 물의 상태 변화 -물을 가열하면 어떻게 될까요? | 온라인 체육 | 촌락과 도시의 생활 모습 단원 마무리 | 2. 필요한 것의 생산과 교환 -현명한 선택이 필요한 까닭 | 4. 이야기 속 세상 - 사건의 흐름을 생각하며 이야기 읽기 (2) |
과학 42~43쪽 실험관찰 22쪽 | 교과서 재구성 | 사회 46~49쪽 | 사회 57~59쪽 | 국어 가 136~145쪽 |
5 교시 | 과학 | 수행평가 | 수학 | 수학 | 과학 |
2. 물의 상태 변화 차가운 병 표면의 물은 어디에서 왔을까? | 수행평가 결과 확인 (국어, 수학, 사회) 새로운 수행평가 (국어, 과학)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 두 자리 수를 알아볼까요 | 3. 소수의 덧셈과 뺄셈 소수 세 자리 수를 알아볼까요 | 2. 물의 상태 변화 -우리 생활에서 물의 상태 변화를 어떻게 이용할까? |
과학 44~45쪽 실험관찰 23쪽 | 수행평가지 | 수학 50~53쪽 수학익힘 32~33쪽 | 수학 54~57쪽 수학익힘 34~35쪽 | 과학 46~47쪽 실험관찰 24쪽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검정색 글씨는 등교수업입니다. ※ 보라색 글씨는 원격수업입니다. | |
이용해 가습기 만들기 |
과학 48~49쪽 실험관찰 25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