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24(월) | 25(화) | 26(수) | 27(목) | 28(금) |
1 교시 | 체육 (오동선선생님) | 영어 | 집단상담 | 사회 | 음악 |
강당체육 | 7. It’s under the table (2) | 4학년 집단상담 1회기 (1) | 3-2. 지역의 문제와 주민참여 - 지역 문제의 해결 | 2. 첨벙첨벙 음악과 놀아요 종달새의 하루 |
교과서 재구성 | 영어 60~61쪽 | 4학년 자율활동 | 사회 121~126쪽 | 음악 40~41쪽 |
2 교시 | 국악 | 국어 | 집단상담 | 사회 | 체육 (오동선선생님) |
국악 선생님과 교실 국악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1) | 4학년 집단상담 1회기 (2) | 3-2. 지역의 문제와 주민참여 - 주민참여의 중요성과 방법 | 온라인 체육 |
교과서 재구성 | 국어 286~293쪽 | 4학년 자율활동 | 사회 129~132쪽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수학 | 국어 | 음악 (조예선선생님) | 국어 | 사회 |
3학년 분수 복습 (최종)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만화를 읽고 인물의 마음 표현하기 (2) | 조예선 선생님과 교실 음악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1) | 3-2. 지역의 문제와 주민참여 주민참여의 바람직한 태도 |
일일수학 학습지 | 국어 286~293쪽 | 음악 교과서 | 국어 298~303쪽 | 사회 133~135쪽 |
4 교시~ | 영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국어 | 국어 | 사회 |
7. It’s under the table (1) | 강당체육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 (1)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재미있었던 일을 만화로 표현하기 (2) | 3-2. 지역의 문제와 주민참여 단원 마무리 |
영어 58~59쪽 | 교과서 재구성 | 국어 294~297쪽 | 국어 298~303쪽 | 사회 136~139쪽 |
5 교시 | 수행평가 | 수행평가 | 국어 | 과학 | 과학 |
지난 영어 수행평가 결과 확인 과학 수행평가 | 지난 과학 수행평가 결과 확인 과학 수행평가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영화 보기 (1) | 5. 혼합물의 분리 콩, 팥, 좁쌀의 혼합물 분리 | 5. 혼합물의 분리 플라스틱 구슬과 철 구슬의 분리 |
수행평가지 | 수행평가지 | 국어 294~297쪽 | 과학 104~105쪽 | 과학 106~107쪽 |
6 교시 | ※ 붉은색 글씨는 고정된 시간표입니다. ※ 검정색 글씨는 등교수업입니다. ※ 보라색 글씨는 원격수업입니다. | 과학 |
5. 혼합물의 분리 소금과 모래의 혼합물 분리 |
과학 108~109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