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
| 19(수) | 20(목) | 21(금) |
1 교시 |
|
| 창체 | 수학 | 창체 |
|
| 개학식 코로나19 대비 교실수칙 | 분수의 덧셈과 뺄셈 3학년 분수 내용 복습 (2) | 학급 회의 |
|
| 자율활동 | 무제노트, 일일수학 | 학급 회의록 |
2 교시 |
|
| 국어 | 국어 | 체육 (오동선선생님) |
|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표정이나 행동으로 인물의 마음 짐작하기 (1)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읽기 (1) | 강당체육 |
|
| 국어 나 274~279 | 국어 나 280~285 | 교과서 재구성 |
3 교시 |
|
| 국어 | 국어 | 사회 |
|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표정이나 행동으로 인물의 마음 짐작하기 (2) | 10. 인물의 마음을 알아봐요 인물의 마음을 짐작하며 만화 읽기 (2) | 3-2. 지역 문제와 주민 참여 우리 지역의 문제 알아보기 |
|
| 국어 나 274~279 | 국어 나 280~285 | 사회 118~120 |
4 교시~ |
|
| 수학 | 미술 | 과학 |
|
| 분수의 덧셈과 뺄셈 3학년 분수 내용 복습 (1) | 투명수채화와 불투명수채화 (1) | 5. 혼합물의 분리 콩, 팥, 좁쌀의 혼합물 분리하기 |
|
| 무제노트, 일일수학 | 교과서 재구성 | 과학 104~105 무제 노트 |
5 교시 |
|
| 수행평가 | 미술 |
|
|
| 사회 수행평가 | 투명수채화와 불투명수채화 (2) | 5. 혼합물의 분리 플라스틱 구슬과 철 구슬 분리하기 |
|
| 수행평가지 | 교과서 재구성 | 과학 106~107 무제 노트 |
6 교시 |
| 수행평가 |
국, 수, 사, 과 영 중에서 1가지 수행평가, 이후 개인활동 |
자율활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