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분 | 11(월) | 12(화) | 13(수) | 14(목) | 15(금) |
1 교시 | 체육(오동선선생님) | 사회 | 과학 | 국어 | 수학 |
줄넘기 운동 -줄넘기에 대해 알아보기 | 지역의 위치와 특성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 | 3. 식물의 한 살이 잎과 줄기의 자람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1) | 2. 각도 각도의 합과 차는 얼마일까요 |
체력활동 재구성 | 사회 34~36쪽 | 과학 60~61쪽 실험관찰 29~30쪽 | 국어 가 88~93 | 수학 48~49쪽 수학익힘 30~31쪽 |
2 교시 | 창체 (온책읽기) | 사회 | 과학 | 국어 | 체육(오동선선생님) |
『축구생각』 | 지역의 위치와 특성 중심지의 역할과 특징 | 3. 식물의 한 살이 꽃과 열매 관찰 | 3. 느낌을 살려 말해요 -상황에 알맞은 표정, 몸짓, 말투(2) | 줄넘기 운동3 -개인 줄넘기 초급, 수행평가 준비 |
축구생각 40~53쪽 | 사회 37~40쪽 | 과학 62~63쪽 실험관찰 31쪽 | 국어 가 88~93 | 체력활동 재구성 |
3 교시 | 국어 | 수학 | 음악(조예선선생님) | 창체 | 미술 |
2. 내용을 간추려요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1) | 2. 각도 직각보다 작은 각과 직각보다 큰 각을 알아볼까요 | 1-4. 리코더는 내 친구 -퍼프와 재키 이야기 듣기, 올림파 운지법 알기 | 재난안전교육 (이정범 선생님) | 키네틱 아트 색종이로 움직이는 장난감 만들기 (1) |
국어 가 83~87쪽 | 수학 44~45쪽 수학익힘 26~27쪽 | 음악 22-23쪽 | 학습일지 | 교과서 재구성 |
4 교시 | 국어 | 체육(오동선선생님) | 창체 | 사회 | 미술 |
2. 내용을 간추려요 글의 전개에 따라 내용 간추리기 (2) | 줄넘기 운동2 -줄넘기 준비과정 | 양성평등교육 (곽혜현 선생님) | 지역의 위치와 특성 다양한 중심지를 찾아 지역의 특징 탐색 | 키네틱 아트 색종이로 움직이는 장난감 만들기 (2) |
국어 가 83~87쪽 | 체력활동 재구성 | 학습일지 | 사회 41~43쪽 | 교과서 재구성 |
5 교시 | 수학 | 영어 | 수학 | 사회 | 영어 |
2. 각도 각을 어떻게 그릴까요? | 2. Are you happy? (3) | 2. 각도 각도가 얼마쯤 될까요 | 지역의 위치와 특성 중심지 답사 (1) | 2. Are you happy? (4) |
수학 42~43쪽 수학익힘 24~25쪽 | 영어 20~21쪽 | 수학 46~47쪽 수학익힘 28~29쪽 | 사회 44~47쪽 | 영어 22~23쪽 |
6 교시 | +음악 |
|
|
| 창체 |
리코더 수준별 연습 기초 익히기/ 기악곡연습 |
|
|
| 독도 바로 알기 |
교과서 재구성 |
|
|
| 학습일지 |